홈페이지 >

6200원 아마니 구두는 두 번 신으면 고무 & Nbsp; 사치품'후유증'이라고 부른다

2010/11/18 11:14:00 62

구두 사치품 친환경 고무

11월 18일 뉴스아르마니전문점 점원은 일주일 후에 고객에게 답변을 해주고, 수리사부가 이것이 것이라고 여겼다.사치품"후유증".


■ 판매원은 구두에 에코고무를 사용한다고 말했다.일단 물을 묻히면 쉽게 떨어진다.


■ 소비자가 외출할 때 티슈나 수건을 챙겨 주면, 신발에 물을 묻으면 빨리 닦아라.


■ 수리사부는 털빼기, 탈색, 탈색 등 이상하지 않다. 사치품 의상을 사용하는 가장 정상적인'후유증', 사치품을 사용하는 사람은 이런 심리적 견딜 능력이 있어야 한다.


어제 양광은 청두인민 남로의 미미력성 (AMarne) 에 다시 와서 설문을 열었다.9월 12일 그는 이 가게에서 6200원을 쓰고 구두 한 켤레를 샀다.두 번째 신을 신었을 때 왼쪽 신발이 접착된 것을 발견하고 어제 또 오른쪽 신발이 대량 탈모된 것을 발견하였다.


사치품 애프터서비스 센터에서 그는 의외로 사치 브랜드가 줄곧 사용되고 있다환경 보호재료.털이 빠지고 고무 벗고 탈색 등은 이상하지 않다. 사부가 사치품의 후유증으로 귀결되길 바란다.이번에 양광이는 아무리 해도 진정할 수가 없는데...


  6200원 짜리 신발을 두 번 신으면 풀을 벗는다.


지난 주 하루 양은 구두를 신고 오랜 고객을 만나 업무를 이야기했다.차를 마실 때 고객이 무심코 말했다. "양총아, 니 구두가 좀 예쁘잖아."양은 고개를 훌쩍 숙이고 쳐다보더니, 뜻밖에도 왼발 뒤꿈치에 인형 아가리를 벌렸다.


상대방이 양광이 어떤 브랜드인지 다시 물었을 때, 그는 정말 큰 카드의 이름을 알리기 매우 거북하다.대답: “ 비뚤어진 상표 ” 라고 말했다.고객이 아직도 “ 많은 돈 ” 이라고 묻고 있는데, 그는 어쩔 수 없이 300여 위안을 말했다.친구의 웃음: 300여 위안의 신발은 당연히 썩어야 한다.


양광은 그가 ‘ 미미력성 ’ 에서 이 신발을 샀다.신발이 나쁠 때 그는 단지 두 번 신었는데, 설명을 따를 때마다 이틀도 넘지 않았다.그는 평소에는 모두 차로 걸음을 내딛는 데 있어서, 모처럼 걸을 수 없어서, 더더욱 물을 밟지 못했다.


양광은 이날 매장에 가서 매점원들에게 고무를 벗는 문제를 제기하고 판매원이 그에게 구두에 에코고무를 사용한다고 말했다.일단 물을 묻히면 쉽게 떨어진다.상대방은 그가 외출할 때 티슈나 수건을 싸라고 권했다. 만약 신발이 묻으면 빨리 닦아라.


  해결 방안이 마음에 들지 않아 양원이 떠났다.


11월 12일 밤 양광이가 자신의 처지를 만났다


천애에 성두판 포럼을 보내다.의외로 동정자 소수, 대다수 네티즌은 6200위안에 68위안의 신발을 샀다고 비웃었다.


고객 은 교환 매장원 을 요구 하 고 일주일 후 회답 하다


어제 오전 양광이 다시 매장에 왔다.


저스틴 점원은 친환경 고무가 물에 젖고 온도 변화가 생기면 고무가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구두 뒤축을 잘 붙인 것만 들어주고 교환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때 양광은 오른쪽 신발이 심하게 탈모된 것을 발견하고, 그는 이 신발이 정품이 아닌지를 의심했다.점원은 사치 브랜드에서 개별 가방을 제외하고는 진위를 조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의상과 구두는 이런 기능이 없기 때문에 양광에게 매장을 믿어달라.문의할 수 없으니 왜 카드에 인코딩이 있습니까? 점원은 매장에서 계산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스틴은 탈모는 정상적인 마모에 속하고, 또 한 짝의 털도 천천히 이렇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교환 후 저스틴은 백화점 운영 주최 IVY 를 초대했다.이 구두는 정품이라고 IVY 가 분명히 말했다.양단이 믿지 않는다면 관련 기관을 통해 검정할 수 있다.IVY 는 시스템 조회 를 통해 같은 구두가 매진되어 양광이 동금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말했다.마지막으로 전매점 사람들은 구두 사진을 찍어 회사 측과 소통을 하고 일주일 뒤에 양광에게 답했다.{pageubreak}


  수리사


사치품 풀탈모 정상'후유증'


전매점 점원들은 청두에서 독립된 애프터서비스센터가 아니라 자질적인 수리점과 협약을 맺는다고 말했다.


매장 옆의 사치품 최고급 간호센터인 황 사부는 그가 접촉한 고객 안에서는 한두 번 입어 수리하는 것이 적지 않다고 말했다.누군가 두 번 외워본 큰 보따리를 복구하러 왔고, 가방에 있는 털말이 탈락했다. 한 두 번 입은 옷을 복구하러 온 사람도 있었다. 색이 바래기 때문이다.고무 벗는 이런 작은 수술을 보완하는 것은 더욱 관습적이다.


황 스님은 에코 소재를 사용하여 노화 변색으로 변색했다고 덧붙였다.사치품 의상을 사용하면 가장 정상적인 ‘후유증’을 사용하고 사치품을 사용하는 사람은 이런 심리적 견딜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그는 생각한다.


황 셰프는 사치 브랜드가 사용하는 많은 것이 환경 보호 재료이기 때문에 안정성이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전문가 설법


환경 보호 고무는 쉽게 빠져나가기 쉬워도 상가의 핑계일 뿐이다


쓰촨대 소재학원 교수는 친환경 고무를 생산할 때 생산업체들은 독성 있는 벤젠 대신 독성 있는 벤젠 대신 환경보호 접착도를 낮출 수 있다고 말했다.그러나 레시피를 바꾸거나 더 고급스러운 용제를 사용하면 점결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상품은 환경보호 고무를 사용하여 그 상품의 사용 성능에 영향을 끼쳐서는 안 된다.이에 따라 친환경 고무는 쉽게 빠져나가기 쉽다는 것은 상가의 핑계일 뿐이다.

  • 관련 읽기

인터넷 쇼핑 브랜드 신발은 모조품 & Nbsp; 반품 일파 3장

소비권
|
2010/11/17 11:56:00
44

면 상인 은 인수 가격 인상 을 거부하여 인도 면농 항의 를 일으켰다

소비권
|
2010/11/16 15:50:00
28

신발 브랜드 ‘낙타 ’의 상표권은 누구입니까?

소비권
|
2010/11/15 15:27:00
25

가격은 & Nbsp; & Nbsp; & Nbsp; 패딩 시장은 어디로 가나요?

소비권
|
2010/11/12 16:03:00
61

800원짜리 구두는 하루 신발과 벗겨진 & Nbsp; & Nbsp; 소비자 반품 거부

소비권
|
2010/11/10 13:43:00
65
다음 문장을 읽다

칸베 관리 시스템은 LLA & Nbsp; P 브랜드 조력

"성장 과정을 겪고 있는데 YuniquepLM은 성장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LLAP 파트너 토마스 나키오스가 말했다.생산량과 인도 주파수가 부단히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