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해는 빌딩에서 “ 신발 벗는 고통 ” 을 우스갯소리로 웃었다

2007/12/14 0:00:00 10455

망해

서스펜스 없이 67세의 왕해는 상징적 의미를 지닌 쌍성 적모, 재킷, 쌍성 운동화를 입고 집대 공상관리학원에 들어간 보고청이다. 그의 표지적인 차림으로 더욱 아침 연습을 가는 노한 것처럼 보이며, 쌍성그룹의 총재는 아니다.

하문으로 쌍성그룹 회의를 진행하는 왕해, 11일 대학생을 모아'중국문화와 기업 발전'을 보고하고 집대 아르바이트교수로 초빙했다.

이 상점에서 30여 년 넘은 오뚝이를 질주하며 대학생들의 한바탕 박수를 받았다.

[과거 589499개혁자가 여론의 소용돌이에 빠진 왕해는 중국 국유구두공장 석과에 버금가는 영웅인 지난 20년, 3000여 개 계획의 경제체제를 도산하고 있는 국유구두공장은 연간 800만 위안의 싱글슈즈업체를 팔지 못하고, 현재까지 60억이 넘는 다국적기업을 판매하고 있는 왕해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뿐만 아니라 "뚱뚱하다"고 말했다.

그는 어제 나는 개혁의 창조자, 개척자, 성공자, 역시 "생존자"라고 말했지만 "내가 왜 살아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왕해는 항상 논란이 많은 사람이라고 한다. 개혁의 초에 어느 날, 청도시의 신방과 과장이 그를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왕왕 아, 이번 일요일에는 우리가 매우 잘 쉬고 있는데, 일주일 동안 당신의 국민을 받지 못했던 편지가 왔다.

왕해는 내가 좋은 지도자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나는 아직도 북경을 뛰어다니느라 바쁘다고 말했다.

쌍성의 전신은 청도 생산해방화를 생산한 고무 9공장으로 지난 1970년대 말까지 조직에 의해 5년간의 왕해에 마침내 공장의 일손을 잘 표현하고 싶었지만, 그의 앞에 놓인 수백 켤레가 팔리지 않는 해방화로 임금도 보내지 못했다.

왕해는 신발을 훔치기 시작했고, 왕해라는 행동으로 언론에 따르면, 이미 날카롭게 시장경제를 보았지만, 그는 어제 말했지만, 이것은 모두 잡담하고, 자기가 막 부임한 것이고, 잘 표현하고 싶었지만, 공장에서 월급을 낼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생각해냈다.

【오비관리 】 58949는 중화문화를 기업 관리에 쓰지만, 왕해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쌍성 구두업 광고는 멋쟁이 미녀가 모델로 삼지 않고, 왕해는 자신이 쌍성 최고의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어제 몇 달 전에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회사에 가서 연설을 하였는데, 그는 미국인에게 물었고, 세계에서 두 회사를 영감으로 광고모델로 삼았고, 하나는 너희 케드키이고 또 하나는 바로 중국의 쌍별이다.

쌍성 청도 본부 입구에 세워진 마스코트는 쥐를 잡는 흑고양이 조각상과 예쁜 쥐를 잡지 않는 백고양이 조각상, 소상 위에 두 마디 문구가 새겨져 있다: 흑고양이 백고양이를 잡으면 고양이를 잡는 고양이가 좋은 고양이다. 삼도사, 쌍별의 발전은 굳은 이치다.

뿐만 아니라 왕해는 공장에서 18m의 불상을 세우고 나중에는 영기일동적이며 옆에는 키가 작고 뚱뚱한 산타클로스 를 세우고, 왕해는 미국 기자가 이 때문에 4시간 인터뷰를 했다.

이 퇴역 군인은 서방 성숙규범기업의 세례를 겪지 않고, 상업의 MBA 경력은 없었지만, 비즈니스 계의 오뚝이가 되는 것을 방해하지 않았다.

왕해는 그가 중화문화를 기업의 관리에 쓰이는 데 있다고 말했다.

어제 그는 자신의 기업 문화를 소개했다. 예를 들면, 선행덕과 실사구시를 하며, 그는 노동자에게, 제품 품질이 가장 큰 덕택이라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부덕이다.

이 도덕 관리의 이념은 일찍이 세계 관리 전문가들의 관심을 끌었다.

['신발 벗는 아픔'] 자신의 길을 걸어서 말해라. 하지만 최근 쌍별의'신발 벗기 '결책은 또 왕해를 여론의 소용돌이 속으로 밀어넣었다.

일심의 타이어업, 쌍성은 노본업인 구두업 포기, 즉 쌍성그룹의 구두업 자산은 곧 ‘동문형제 ’인 청도 쌍성명인 실업 주식회사, 유명인 실업은 2002년, 지주지인들은 쌍성고위층인, 쌍성그룹 노조까지 포함해 매체들이 ‘벗기 ’를 의심하는 ‘국유 자산 사유화 ’ 혐의를 받고 있다.

어제 본보에 묻혀 이 일을 물었더니, 왕해는 매우 불만이었는데, 이것은 분명히 지분제인데, 어디서 사유화되었습니까?

그는 ‘신발 벗기 ’라는 이유로 강타이어 업무를 집중해서 이어야 하고, 유명인 실업은 고급 운동화의 생산에 전념할 것이다.

왕해는 연말 전에 이 양도 거래가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가운데, 사실 쌍성 고위층의 장려에 대한 또 다른 길은 걷고, 관리층의 지권격려방법을 걷는 것도, 어제도 집미대 학생들이 이 이 일을 묻고, 왕해는 다른 기업에 다른 방법이 있다고 학생들에게 말했다. 그는 개인적으로 쌍별의 지분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청도시 정부는 쌍성 명인에서 지분 20% 를 내걸고 그를 장려하고, 왕해는 나에게 장려해 달라고 했다. 신경 비정상이라고 하지 마라.

이는 이미 유명인 실업에 쌍성 구두업에 대한 인수를 마친 뒤 왕해는 은퇴를 계속해'중국화왕'으로 이어져 67세의 왕해는 이미 연령을 넘어섰다.

왕해는 어제 이렇게 평론을 하지 않았는데, 그는 3 ~5년 동안 쌍별의 타이어, 기계, 신발업에 올라가 퇴직에 이르기까지, 그는 “청도시도 결정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의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몇몇 의론에 대하여 왕해설에 대해 나는 모두 30여 년 동안 논쟁을 당했는데, 이미 습관이 되었고, 머리가 그들에게 자라서 그들에게 말하라!

나는 자신의 길을 걷는다.

그는 한 규칙을 알아차렸다. 쌍성이 발전하지 않는다면, 반대로 “안녕하세요. 그는 힘껏 말했다 ”고 말했다.

왕해는 아직도 그 사람: 60세, 40대 신체, 20대 사상.

  • 관련 읽기

왕진도: 브랜드는 국제시장의 통행증이다

유명인 인터뷰
|
2007/12/11 0:00:00
10471

왕진도: 유럽연합을 중국에 존중시킬 책임이 있다.

유명인 인터뷰
|
2007/12/8 0:00:00
10386

방진 강 금휘 구두재 무역 유한회사 총지배인 정검영

유명인 인터뷰
|
2007/12/6 0:00:00
10537

이다기계: 새로운 개척 시장, 신용신용으로 고객을 이긴다

유명인 인터뷰
|
2007/12/4 0:00:00
10362

진자재: 신발 기능 훈련 열중

유명인 인터뷰
|
2007/12/1 0:00:00
10371
다음 문장을 읽다

백리 고래 가 삼달한 구두 업종 의 통합 바람 이 일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