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보온 내의 시장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2012/11/8 11:23:00 19

보온 내복보온 내의 시장보온 속옷 브랜드

  

내복

겨울 방한 필수품입니다.

11월 북국은 겨울에 접어들어 동북 일부 지역에 눈이 내렸다.

온도의 하락은 반드시 보온내복, 면복, 패딩 등 제품의 인기가 높아진다.

보온내의 상가들도 시장이 갈수록 커지면서 시장 질서가 점차 규범되고, 시장 경쟁은 과학기술전에서 브랜드전으로 나아간다.


노는 개념은 반드시 확실하게 해야 한다


보온 속옷 마케팅은 각양각색의 형용사와 명사가 넘치고 있다.

속옷을 보온하여 과학기술을 하는 것은 결코 신선하지 않다.

관련 부처는 시장을 규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매체는 매년 이런 과한 선전에 노출되지만 장사꾼은 시종 줄지 않는다.


기존 유행했던 콩단백질 속옷은 다양한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를 키우는 독특한 효능이 있다.

한 섬유 전문가는 기자에게 “콩 단백질 섬유 내의 30% 정도 함유된 콩 섬유 (30% 정도가 포함돼 있으며 나머지 대부분은 화섬유 폴리에스테르 폴리오.

콩 섬유는 보온성, 친피부성, 억균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이른바 영양 기능은 믿을 수 없다.


2004년

니트 보온 속옷 표준

처음 제정 당시 내의시장은 개념 분란, 경쟁이 무질서한 국면이다.

현재 이 기준은 이미 6년 동안 보온내의 브랜드 간 경쟁이 개념 마케팅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현재 집행하는 것은 ‘FZ /T73022 -2004 니트 보온속옷 ’의 기준으로 ‘보온율 ’이 30%보다 낮다.

보온내복의 주요 특성기준은 보온률과 통기성이 있어 편안한 보온속옷은 두 개의 지표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결과다.


《니트 보온 속옷

방직

'표준은 강제적 기준이 아니라 국가추천적 기준에 속하고 국가가 기업의 자원 채택을 권장한다.

기업은 기업의 기준을 자체적으로 제정할 수 있지만 국가 추천 기준보다 낮으면 안 된다.

현재 보온내의 개념 개념이 빈번히 나타나는 현상에 대해서는 기업들이 내의 각종 새로운 과학기술을 보완하는 홍보에 대해 권위를 보여야 하며 선전이 사실이라고 확신할 수 있으며 백화점, 마트 등 매장도 이 방면에서 엄격하게 점검하고, 부실한 홍보 상품을 판매할 수 없다.


카르푸 모 매장에서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보온솔은 ‘보온율 ’이라는 중요한 지표로 알려지지 않았고, 판매원들은 ‘보온율 ’이라는 이유를 잘 몰랐다.

기자의 랜덤 인터뷰 중인 소비자 7명 중 모두 보온내의를 선택할 때 브랜드, 소재, 얇고 손감을 중시하고, 보온내의 공장들이 홍보하는 다양한 과학 기술 개념에 대해 단 1명만 믿고 있다.


보온 속옷


'매너로 할래 온도'라는 광고는 보온제품이 두꺼워진 풍조를 불러일으키며, 비대해진 외형을 제거해 패션을 향상시키고, 따뜻한 내의는 겨울에 푸석푸석해지지 않고 한꺼번에 불티나게 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보온을 목적으로 하는 속옷, 스타일은 단조롭고, 순수한 핏을 위주로 디자인의 요소가 부족하고, 색깔도 붉은색, 그레이, 검은색, 검은색 등 전통색에 국한되어 있다. 이 역시 따뜻한 내의에 대한 애미에 대한 젊은 소비자들의 흡인력이 부족하다.

한 패션미녀가 기자에게, 겨울에는 실내에 난방이 있어서, 보온내복을 입지 않아도 춥지 않을 뿐만 아니라, 따뜻한 내복 스타일도 보기 좋지 않고, 비교적 두껍고 몸에 붙지 않고 부어 보인다.


올해는 젊은이 시장을 점령하기 위해 패션 보온 속옷 제품들이 등장했다.

원단이 가볍고 따뜻하고 편안함을 동시에 겸비해 단조로운 컬러를 버리고 속옷의 패션을 더했다.

디자인은 수신 디자인에 신경을 써서 인체의 라인을 나타낸다.

보온 속옷 디자인이 패턴에 들어간 포인트로 심플한 속옷에 패셔니스타를 넣어줍니다.


속옷 보온의 개념전은 다소 따뜻했지만

시장

점차적으로 규범, 상가 브랜드 건설의식이 강화되고, 보온내의 전신은 원활하지 않고 디자인감이 부족한 내의는 어떻게 연년 매출을 유지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마케팅 수단은 시종 과학 기술 개념을 벗어날 수 없다.

패션 보온내복은 내복 공장에서 낡은 마케팅 혼전에서 벗어나 젊은 소비자 시장의 유력한 법보라고 할 수 있다.


단매가 상승세를 피하다.


올 겨울 보온속옷 가격이 올랐다. 지난해 슈퍼마켓에는 백 원 이하의 저가 보온속옷이 있었고, 올해 기자는 마트에서 조사한 뒤 어느 브랜드의 보온내의는 대부분 120원 이상이었고, 200원 이상 보온내의는 주류 상품이 됐다.

기자의 상담 판매원이 왜 이렇게 많은 가격을 올렸는지, 얻은 답은 면가가 올랐다.


면가가 폭등하는 것은 올해 원자재 가격의 상승의 전형적인 현상이지만, 면화를 주요 원료를 생산하는 것이다.

복장

가격 파동은 뚜렷하지 않고 보온내의 가격에서 구현됐다.


앞서 언론이 보도한 올 겨울에는 천년 극한 현상이 나타나 보온속옷 가격이 오르는 또 하나의 추진력이 됐다.

보온 속옷 상인은 이 개념으로 투기하고 수요를 자극하는 것도 가격 인상에 좋은 이유다.


가격 인상을 피하기 위해'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온라인상에서 따뜻한 속옷을 구입하는 새로운 쇼핑 방식이 뜨겁다.

최근 한 달 동안 보온내복 행사를 내놓은 사이트는 20여 개, 단매 가격은 69원에서 89원, 슈퍼마켓, 매장에 대한 보온속옷, 이런 가격은 흡인력이 있다.

원가 399원짜리 한 브랜드 온난방 내복 세트, 5애단의 단매 가격은 69위안이다.


 

  • 관련 읽기

의류 업계의 전자 상거래가 발전의 5대 전략을 찾다.

뉴스 택배
|
2012/11/8 10:38:00
19

세계 백여 복장 브랜드 는 우즈베키스탄 솜 을 배제 한다

뉴스 택배
|
2012/11/8 10:21:00
41

의류 전제품 주목

뉴스 택배
|
2012/11/8 9:17:00
34

스포츠 브랜드 관점 조수 가 고재고 압력 을 해소하기 가 시급하다

뉴스 택배
|
2012/11/8 8:55:00
31

9월 주요 의류 품종 시장 판매 상황

뉴스 택배
|
2012/11/8 8:38: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에틀로 는 곧 북경 신광 천지 에서 꽃무늬 예술전 을 개최한다

2012년 11월 10일부터 11월 15일까지 에트로 (Etro)는 베이징의 신광천지 2층의 플래그숍에서 페스트리플라워 아트 시리즈를 열고 있어 매혹적인 도안, 오래된 풍채가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