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카지아 22만 원 시계'정지 '

2015/3/26 11:16:00 29

카지아손목시계품질

'22만 원짜리 카지아표를 쓰고 안 가다니'라는 제목으로 강소의 소비자 장씨는 22만 위안을 들여 구입한 카지아 시계가 정지 문제를 보도했다.

장 선생의 카지아 시계는 4개월여 만에 정지 현상이 나타났고, 카티아는 이 문제시계를 한 번 수리해도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 씨는 "품질 문제로 인한 시계가 정지되며 카티아회사가 같은 새 시계를 바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중국 경제망 기자에 대해 “시계바늘이 많이 멈춰 있는 것은 기계심의 불합격으로 인한 탓에 시계가 자기 성능이 떨어지면 자성 차단 등으로 인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기자가 발견한 것은 카티아의 1년 만에 7번째로 품질과 서비스 문제로 언론에 노출됐다.

경제참고보 2014년 7월 보도에 따르면 원정봉 회사 직원들은 “현재 중국 시장에서 카티아 시계와 만보용 시계는 보수 기계 심지를 수리할 때 휴대전화 심지를 바꾼다 ”고 전했다.

기자는 카지아에 대해 “기자문제를 관련 부서에 제출할 것 ”이라며 원고 발고 기자가 답장을 받지 못했다.

강소의 장씨는 기자에게 “지난해 4월 22만 위안을 들여 구입한 카지아 시계를 4개월 넘게 달고 정착현상을 내걸었다 ”고 고소했다.

장 씨는 “카지아의 시계 착용 과정에서 자주 멈춰 가거나 빨리 가거나, 언론의 목소리를 조율해 주길 바란다. 카지아회사가 같은 모델의 새 시계를 바꾸기 바란다 ”고 소개했다.

“올해 1월 말 ‘문제시계 ’를 카티아점으로 돌려보내서 보수를 했는데 두 달 만에 시계를 멈춰 버린 것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다. 현재 손목시계는 상하이 카지아회사에서 수리하고 있다 ”고 말했다.

기자와 장 선생은 카지아 매장에 가서 해결책을 찾아냈다.

관계자는 "카지아회사가 검정보고서를 제시하고 시계는 자기로 인한 정지로 인해 시계의 중심이 문제가 아니다"고 말했다.

자기를 받는다면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기자는 스태프에게 물었다. 이 스태프는 “꺼내 낼 수 있다 ”고 말했다.

세 봉지 협의

보여드릴게요."

태도가 좀 답답해 보인다.

"시계가 자기에 의해 정지되어 가는 바람에 세 봉지에 따라 교환할 수 없다."

스태프 강조.

장 씨는 "시계가 자기를 받더라도 카티아 시계의 항자성능이 낙찰되지 않아 여전히 품질 문제다"고 말했다.

"우리

소비자

시계를 22만원이나 샀다고 해도 쉽지 않다. 지금은 이'문제시계'를 환불해 달라고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카지아 측에서 시계를 바꾸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장 선생님

스태프는 손님의 수요를 카티아회사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뮤니케이션

시간

업계 인사는 기자에게 "시계바늘이 많이 멈춰 있는 것은 기계심 불합격으로 인해 손으로 저항 성능이 나빠지면 자성 정지 등으로 인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경제참고보에 따르면 2014년 7월 한 사람이 역봉사에서 일한 직원이 기자를 찾아냈으며 “역봉기 아래 유명한 손목시계 브랜드 카지아, 만보룡, 명사, 만국 등 보수 과정에서 중고의 심지를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있다고 보도했다 ”고 밝혔다.

이 같은 원정기 회사 직원들은 현재 중국 시장에서 카티아 시계와 만보룡 시계가 보수 기관의 심지를 정비할 때, 두 휴대폰의 심지를 바꿨고, 대체로 반쯤 되는 만국 시계가 보수 시 휴대전화 심지를 바꾸고 있다.

“역봉회사 고객 정비센터 수리기술자들이 매일 손목시계를 송수한 기계심 을 뜯어내고 홍콩에서 수리한 중고심 을 바꿔, 이 두 휴대전화 심은 대부분 스위스 출소 기준에 맞지 않고, 부품 노화, 장식 폭이 낮고, 시장 부족 등의 문제가 있다 ”고 말했다.

상술한 원정기 회사 직원들이 말했다.


  • 관련 읽기

아시아 소비자들이 사치 시계 를 추켜올리다

장식품 창고
|
2015/3/25 20:52:00
87

Tiffany销售额五年来首降

장식품 창고
|
2015/3/25 17:37:00
24

钻石电商珂兰遭刚泰收购

장식품 창고
|
2015/3/24 20:39:00
28

Gucci 는 Will.I.Am 과 함께 스마트 시계를 미룬다

장식품 창고
|
2015/3/24 11:52:00
36

美津浓正研发面向跑步人士的智能太阳镜

장식품 창고
|
2015/3/22 10:29: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아르스턴 남장 2015년 첫 상하이 복 박람회

전람관은 전대 서비스 구역, 진열전시구, 고객상담구, 신상품 추천구 등 4대 구역으로 나누어 모든 관객 및 고객의 참관 수요를 전면 배려하고, 가맹 보급 등 상담에 대해 전담자가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