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공장 은 동남아 로 새로운 시장 을 발굴 했다

2015/3/26 20:25:00 34

신발 공장동남아시아주소

최근 인민폐의 평가 하락이 잘되는 수출에도 불구하고 대만 자본, 홍콩 자본 등 외천의 발걸음을 유지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중 신발 사업자 관계자는 2005년 환율 제도 개혁 이래 인민폐 가치 상승 폭이 20% 를 넘어섰지만 최근 인민폐 평가 하락은 수출 원가를 낮추는 데 유리하다고 말했다.

전통 구두

발전의 최대 장애는 공장을 동남아아로 이전해 요구하는 해외 구매자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기자들은 올해 들어 주 삼각이 적지 않은 외자 신발 공장이 기존 신발 공장을 축소시켜 규모까지 폐쇄했다.

구두 한 켤레

볼삼각

다음 주문 시 20달러가 필요한데 베트남에서 18달러만 필요한데 고객은 반드시 베트남에 주문을 내려야 한다.

동남아시아 국가는 인공 원가, 관세 등 방면에서 우세하며, 심지어 일부 동남아가 만든 것이다

구두옷

광저우 도매 시장에서 가격은 주 삼각공장에서 내리는 가격보다 더 낮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제화업체 책임자가 말했다.

오진창은 앞서 주 삼각은 베트남 인도네시아의 용업비용 50 ~100달러에 불과했으나 2008년 새 노동법 시행 이후 용공 원가 격차가 점점 커졌다.

2015년 말 중국 대륙은 약 절반 이상으로 공장을 동남아시아로 이동할 예정이다.

“신발업은 원래 제조 코너를 원가 저렴한 곳에 놓아 주로 소비시장과 함께 지내는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원가 우세가 빠르게 상실되었기 때문에, 중국이 방대한 내판시장에 잠재되어 있더라도 제화 산업의 외천의 추세를 바꿀 수 없다.

오진창설.

관련 링크:

동향 성담리 구두업 유한공사가 지난해 전공 전자업체 팀을 구성해 전기상 분야 개척토를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4년 11월 성담리의 두 대 브랜드 ‘카디악 ’과 ‘재스민 ’은 모두 라디오 플랫폼 ‘유품회 ’에 입주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설날까지 4개월간 두 브랜드 판매총액이 1000만원에 이른다.

예년에 성담리는 전기상 분야의 연간 매출액도 200만 위안에 불과하다.

석문신 사업에서 성단리는 원래 수도꼭지 기업이었고, 품성, 입소문이 업계에서 줄곧 사람으로 불린다.

"작년의 성적은 비교가 되는 편이지만, 동업경쟁자보다 가로로 보면 보잘것없다"고 말했다.

전피는 "고수가 구름 같다"는 전국시장에서 일선 도시와 비교해 동향의 전기 업체 분위기는 부족하다고 말했다. 성담리의 기업 브랜드에 비해 축적된 제품의 디자인도 광저우 성두의 "신상"에 불과했다. 심지어 팀, 전업 인재 모두 열세였다.

그러나 어려운 일이라도 돈피는 성담리에게 전기상'푸른 바다'를 칠 자신이 있다.

"올해는 우리 팀의 첫 해인데, 우리의 가소성은 매우 강하며, 언제든지 마케팅 전략을 조정할 수 있다."

그는 성담리에게 올해 더 중요한 것은 전자상업의 구조를 잘 짓는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성담리처럼 감전 (Sungdary) 처럼 조만간 전기 업무를 개척하지 못한 기업이 석문에 더 많다.

그러나 지난해부터 석문슈즈 기업은 전문 팀을 구성하고, 전용기 플랫폼에 입단하고, 비치 소비를 강탈했다.

올해 동향은 ‘ 일업 일망 ’ 이라는 모처럼 얻기 힘든 기회로 세계 인터넷 대회가 영구히 호호농 오진의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석문녀신발은 어떻게 차세발전할 것인가?

기자들은 기업 스스로가 ‘ 급마가채찍 ’ 을 제외하고 정부, 업종협회도 함께 발력 서비스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량 석문진 부진장은 올해 석문은 어린 양상무역센터에서 전자상거래 집합구를 만들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집집구는 주로 구두업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전자 상무업체를 향해 평대 면세 플랫폼, 자원공유, 물류 비용 낮춰 인재 양성 등을 제공한다.

이런 서비스를 통해 전통적인 여자 신발을 제조업체들이 가능한 한 빨리 전기 분위기에 융합시킨다.

동향 구두업업업종협회 회장도 올해 협회는 기업을 위해 기업을 제공하고, 조직을 위해 더 많은 교류와 학습할 기회를 얻게 해 기업인들에게 더 많은 새로운 이념을 얻을 수 있도록 석문신 사업에 속한 발전도로를 빠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신발 업: 용공 비용이 끊임없이 상승하다.

구두재
|
2015/3/26 20:23:00
43

멕시코 시행 무역보호주의 신발 수입 관세 높다

구두재
|
2015/3/26 15:18:00
40

저선 항구 위탁 판매 열정 이 줄지 않다

구두재
|
2015/3/26 15:07:00
62

낡은 옷감 은 재생 섬유 를 생성 하여 우리나라 원료 자원 부족 을 완화시킬 수 있다

구두재
|
2015/3/26 14:41:00
48

하문화는 브라질 시장에 다시 돌아올 전망이다

구두재
|
2015/3/26 14:35: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석문화 기업이 징과 북을 북돋우며 전기상 《문을 열어라 》를 다투다.

성단리는'고수가 구름 같다'는 전국 시장에서 일선 도시와 비교해 동향의 전기상 분위기가 부족하고, 일선 브랜드와 비교하면 성단리의 기업 브랜드가 축적되어, 제품의 디자인도 광저우 성두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