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상인은 왜 작은 박자로 할 수 있습니까?
‘ 연중경 ’ 의 지적재산권 ’ 이 선 아래 실체 소매업체에 속하면 이의가 별로 없을 것이라 믿는다. 실제 소매의 ‘ 연중경 ’ 은 이미 여러 해 동안, 전체 업계의 중대한 절점이었다.
하지만 요즘,
전자 상거래
예.
6.18
“ 풍두대에는 실체 소매 ” 년 중경 ” 의 기세가 매우 맹렬하고 격렬하고, 무공무쌍한 것과 비교하여 실체 소매의 연중경 ” 은 거의 숨김없이 사라졌고, 주목하는 자는 드물다.
왜 9성 시장 점유액에 가까운 실체 소매가 전기상으로 충격을 받았을까? 왜 몇 년 만에'6.18'를 거뜬히 실체 소매'년 중경'의 말권을 탈취한 것일까?
이 문제 는 모든 실체 로 볼 만하다
소매업
심사숙고하다.
전기 상인은 왜 작은 박자로 할 수 있습니까?
중국 전자 비즈니스 연구센터에 따르면 2015년 우리나라 인터넷 소매총액은 38285억 원으로 사회 소비품 소매 총액의 12.74% 를 차지했다.
실체 소매는 여전히 9성 시장 점유율을 쥐고 있지만, 사람들이 보편적인 관감은 선상에서 소매하는 충격 아래 이미 무너지고 말았다. 그 충격은 무수한 실체 소매업자들을 당황하며 방황했다.
실체 소매 미래가 없나요?
마운은 “앞으로 30년, 인터넷 기업의 기회는 반드시 온라인으로 내려갈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는 알리, 경동, 당당당 등 인터넷 소매상이 서로 경쟁하는 원인이다.
최근 보보고그룹이 실체 상업'슈퍼 샘플점'을 만들어낸 70만 방인 장사 메계신천지 슈퍼 신드롬도 실체 소매는 미래가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필자가 보기에 실체 소매 ‘만희제 ’의 근본 원인이나 역량이 너무 분산되고, 흩어져 있는 구도, 각자의 자위적인 운작 패턴은 출선과 소매의 진정한 힘을 보여주기 어렵다.
유럽과 미국 시장의 소매업에 비해 고도로 집중된 국면에 우리나라 소매시장은 규모가 크지만, 역량 분산은 수만계의 백화점 소매가 960만 평방킬로미터의 광활한 국토 위에 전국적인 영향력을 갖춘 데 있다.
우리나라는 2015년 말 각종 쇼핑몰만 4800개에 육박하지만 만달처럼 전국 체인경영을 이루고 있는 적요. 거의 대다수는 다른 소매업체에 속하며 쇼핑센터가 10개 이상에 손꼽힌다.
집중도가 너무 낮아서 합력을 형성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각 조율을 불어도 실체 소매의 힘을 한층 약화시켰다.
반면, 전제품 플랫폼은 규모가 커다란 데다, 지난해 전국 인터넷 소매 3조8조8000억의 총액 가운데, 알리 1집은 3조원을 넘어섰다. 전국 B2C 인터넷 소매 시장에서 알리, 경동, 유품회, 소닌이 4개로 87%를 차지했다.
그래서 전신자 플랫폼은 모두 뉴스, 언가가 포인트로 되어 소매시장의 말권을 굳게 장악하고, 실체 소매는 비록 소리는 많지만, 소리마다 미약하고 한데 섞여 있는 것은 바로 잡음이다.
시장 말권을 탈환하려면 실체 소매의 기기는 힘의 정합에 있다. 물론, 통합의 ‘ 무형의 손 ’ 은 정부에서 올 수 없고 시장의 힘밖에 없다.
두 차례의 실체에 관련된 마케팅 이 통합된 역량 을 보고 있다
1 은 쌍12다.
‘쌍11 ’과 마찬가지로 ‘쌍 12 ’는 전기업체 ‘생조 ’의 명절이지만, 각각 ‘쌍11 ’은 전자상들의 ‘단각신 ’이다. 반면 ‘쌍 12 ’는 선상에서 연합하는 소비 마니아, 심지어 고객이 너무 많아 실체점 수은시스템이 한꺼번에 붕괴되면서 폭발의 기세는 선상에서 넘을 정도다.
그 원인을 따지면 선 소매의 경쟁력은 그 중 중요한 원인 ‘쌍12 ’가 출시된 초에 실체 소매를 적극적으로 따라간다는 점은 ‘쌍11 ’에 대한 장기적인 포위 태도와 현저히 다르다.
더 중요한 이유는 보오, 위신 지급 주도, 사실상 통합 의 ‘무형의 손 ’을 포함해 수만 명의 실체 소매업체가 보오, 위신 지급 활동에 따라 동일한 활동을 꾸몄고, 호만한 성세를 만들어내는 것도 만만치 않다는 점이다.
{page ubreak}
또 하나의 사례는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비범플랫폼이 국내 100개 도시 200여 개 쇼핑몰에서 선보이는'비범상업 연맹 200 + 쇼핑센터 크리스마스 마케팅 이벤트다.
이 행사는 "지금까지 우리나라 백화점 소매 규모가 가장 크고 고객이 가장 많은 주제 마케팅 이벤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도모의 소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이브닝 밤 행사에 참여한 쇼핑몰 객류량은 2400만명을 돌파하고, 비범APP 의 이날 다운로드 100만건을 넘어 방문량은 억번 돌파했다.
이 두 편의 마케팅 활동에서 보오, 위신 지급, 비범 플랫폼 모두 통합자 역할을 맡고 있다. 이런 통합 역시 간단해 보이지만, 전자는 보스, 위신 지급에 일정한 힘을 주는 혜택 (백 원 이내 5퍼센트 할인)을 제공한다. 후자는 비범플랫폼에 쇼핑센터에 더 많은 스마트 기능과 혜택, 쾌락체험을 돕는다.
왜 간단한 통합이 이렇게 큰 에너지를 폭발시킬 수 있을까?
필자는 인터넷 플랫폼의 매체 속성으로, 보스, 위신, 비범, 모바일 플랫폼, 천연 매체 속성, 해양의 적재량은 일거수일투족이 목표 소비자를 순식간에 정확하게 다룰 수 있는'털유리 '사진, 이체 액을 520원까지 올리는 화제가 되고, 이 플랫폼의 이끄는 데다 어떤 마케팅 활동도 놀라운 에너지를 폭발시킬 수 있다.
또한 실체 소매 자체에 풍부한 자원, 우월한 장면, 특히 쇼핑센터의 대체량, 다업태 등 선명한 특색, 효과적인 통합에 탄탄한 기초를 다졌다.
심도 정합은 실체 소매의 거대한 에너지를 자극할 것이다
필자는'더12'에 비해 보오, 위신지급의 연한 계층 통합, 올해'6.18'의 새로운 완합력은 더욱 크고, 깊고 넓고, 넓고, 넓기.
우선, 비범플랫폼 6.18 활동은 전국 200 +도시, 3000 + 매장, 수만 브랜드를 덮을 예정으로 3억 6억 명을 덮어쓸 예정이다.
사용자 규모는 지급보, 웨이보와 비교해 차이가 있지만 성장 공간이 커서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보보고그룹, 오아시스 국제그룹, 남경중앙상업그룹, 신화백화점, 물미그룹, 홍성상업그룹 등 3천 + 연맹 회원을 포함해 전국에 영향을 미치는 실체 소매업체'일망타격'을 포함해 시범 효과, 포털, 백화점, 백화점, 슈퍼마켓, 극장 등 많은 업계 라인이 참여해 전례없는 규모를 이루고 있다.
그 다음, 비평범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자체자체자체도 실소매상상상문제가 아니라 인터넷 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방식으로 주차, 점구, 줄줄을 비롯하는 지혜해결방안을 제공하는 ‘광광광광광광광광광광들 ’, ‘미친 광광광광광광광광광광광광광대등 선활동이 아니라 달리달리차, 샤샤쌀 5미니5미니55조각 9볼 대형 수상품을 선을 선을 선 아래 끌어끌어끌어들여해결하는 3주요 핵심문제는 재미, 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솔우수한 소비 장면을 가져와 실체 소매의 우위를 확대하였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런 통합자는 진정한 접지적인 통합이다. 이런 인류는 진정한 효과의 인류이다.
어쩌면 수많은 실체기업과 브랜드가 손잡고 날고 싶은 이유일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거두들이 실체 소매 정합을 시도해 본 적이 많았다. 선상 전기상들이 전선 아래 소매를 하는 통합, 아니면 지불에 의존하는 단점 통합, 비범플랫폼의 통합은 지혜 장면, 편리 지급, 인터넷 금융, 인터넷 금융, 데이터서비스 등 여러 위도, 로케이션 을 함유하고 즐기는 등 현대 생활의 측면에서 실질적인 채널의 융합은 편리, 전공, 쾌락, 쾌락, 쾌락, 쾌락을 극대화하는 매진적인 매진이다.
여기에 비범 플랫폼은 주도자가 아닌 인도자 역할로, 비범이 만든 화채 무대에서 실체 소매를 마음껏 쏟아 내고, 본색으로 출연하는 융합식 통합은 ‘연중경 ’이 더 이상 ‘저렴 ’이 아니라, 삶을 즐기며 즐거움, 미래를 느끼는 미묘한 여행이다.
백성 동보, 천 기업의 연동, 만점 제발, 수억 명의 환환, 비범 지혜 플랫폼의 통합 이점 아래, 실체 소매가'년 중경'을 재탈하는 말권,'6.18'도 실체 소매의 마니아 홈!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임지령, 서정레이의'미인 태도 '
- 주식 학당 | 전 세계에서 ‘ 소 ’ 를 걷는데 왜 A 주식이 끊임없이 넘어졌는가?
- 재경 요문 | 중국 중앙은행은 가이자 영향이 이미 시작되었다고 발표한 적이 없다
- 신발 속달 | 매니지먼트: 어떤 ‘너무 세게 ’ 코디해도 캔버스 슈즈로 녹일 수 있다
- 업종 주식 시장 | '곰 분계선'이라는 상증 지수는 그곳에서 지켜주고 있다.
- 패션 인물 | 강소영의 아름다움은 레드립과 긴 다리의 성격의 의상이 최고다.
- 스타 디자인 | 트렌디하지 않는 고동그라미는 정말 트렌디한 옷차림이 항상 자기 스타일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딩에벨, 브랜드 연합전략 계약 성공!
- 찬란한 장식계 | 전원 머리 장식이 달콤하고 사랑스럽다 여름날 행렬 최고의 분장
- 겉감 | 4월 폴리에스테르 쇼크가 흔들리면 점착고무가 먼저 떨어져서 안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