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 의 꽃 은 백 년 의 치파오 가 더욱 여성스럽고 장중하다
치파오는 중화 여성의 대표적인 전통 의상이다.
네온 날개, 봉황노을, 치파오의 번화함이 중국 여인을 더욱 단정하고 정숙하고 고상하다.
치파오 를 입은 여인, 행동처, 꽃불 버들, 가볍고 수려하고, 평온할 때는 처자처럼, 태연하고 우아하다.
이런 아름다움은 짙고 두툼하며 치파오 천년의 문화가 쌓여 있기 때문이다.
얼마 전'백년 치파오'는 상하이 미술관에서 성대하게 전시되었고, 이후 상하이 국제의상절 폐막식에서'해상화인 백년 치파오 대규모 전시연'도 고춘명, 문홍, 일혜 3명의 디자이너 3명이 백년 가까이 설계된 치파오 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환을 안겨주는 뷰티 잔치를 선보였다.
세기 30년대: 기이한 아름다움을 다투다
배경:
이 시기는 치파오가 발전한 전성기에 치파오를 개량하는 시기였다.
치파오는 현란하고 다채로운 자태로 풍격이 다양하다.
오메 유행 원소가 번갈아 등장해 치파오 원단 이채로운 장식이 눈부시게 치파오 발전역사상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시대를 선보였다.
특성:
칼라, 소매, 아랫단, 트임, 유행과 패션의 영향 아래 변화 없이 변화, 매 시기마다 다른 개성: 칼라, 칼라, 칼라, 칼라 선후 유행, 긴팔, 민소매, 소매, 소매, 소매, 민소매, 긴 기장, 기장, 기장, 기장, 코트 끝을 벗고 무릎, 무릎, 무릎, 무릎, 다리, 심지어 그 극에 달하지 않는다.
청말: 기인 적체복
배경:
치파오 조상들은 관외에서 거주하는 만족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유목 민족의 말 타고 활을 쏘는 생활은 이런 보온적인 복장을 촉진할 수 있다.
1644년, 치파오는 만족의 통치자가 베이징에 들어서면서 만족인들의 ‘치파오 ’라는 칭으로 그들이 입은 두루마복을 ‘치파오 ’로 불린다.
특성:
이런 ‘치파오 ’는 상하 연속, 라운드, 앞뒤가 넓고 소매가 좁고 남녀가 입을 수 있으며, 여성이 입은 옷깃, 앞자락과 소매 부분에 수놓은 장식이 있다.
궁중 여성이 치파오를 입을 때, 흔히 ‘큰 날개 ’라고 불리는 가투기와 ‘화분 ’이라는 기호화의 신발은 유발하여 기녀의 몸매가 늘씬하고 자태가 아름답고 우아하다.
20세기 초엽: 남색 학생복
배경:
1913년 상하이 등지에서 치파오를 입은 한족 여성이 나타났다.
가장 먼저 치파오 를 입은 한족 여성은 상하이 의 여학생으로, 넓은 블루 치파오 를 입고 거리에 다니며 각계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1921년, 치파오 는 상하이 부녀계 에서 유행 을 잇따라 전국 각 계층 으로 급격히 확대 되 는 전속 여성 의 일상 복장 이다.
특성:
기복을 바탕으로 서양식 재단법을 널리 흡수하여 상하이가 치파오의 발상지가 되었다.
세기 20년대: 문명 신장
배경:
이때 치파오 스타일은 만족 깃발과 이미 큰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그 장식은 번복으로 간단하고, 스타일은 적당함으로 넓어졌다.
특성:
도포의 길이는 무릎과 발목 사이로 단축되고, 소매는 살짝 조여져 단축되어 손목을 한 토막으로 드러냈다.
1926년부터 1927년까지 치파오 소매는 ‘문명 신장 ’의 특징을 빨아들여 거꾸로 재단했다.
이후 치파오의 밑줄이 무릎 아래로 올라가 소매도 작아지기 시작했다.
20년대 말, 치파오는 허리를 걷기 시작했고, 두루마기가 점점 합체돼 여성의 아름다운 곡선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당대: 원소 혁신
배경:
치파오 디자인과 원단이 풍부한 연대입니다.
방직품의 대량 수입은 각종 비단에서 면직물, 모직물, 사라, 반드시 있다.
특히 펀칭 직물과 반투명한 화학 섬유와 실크로 나선 이후 ‘비침, 이슬, 여위기 ’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청순함과 섹시함과 단아함은 다양한 스타일로 치파오에서 드러난다.
특성:
재단하는 것이 서양식 방법으로, 가슴성, 허리성, 어깨를 받친다.
네크라인과 소매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활용하고, 네크라인으로 리프트, 소매, 트위드 소매, 하단에 프릴을 두르거나 비대칭 레이스 등이 있다.
이번 치파오 전시에서는 본토의 신예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몇 가지 치파오 드레스를 입고, 젊은 디자이너 자이언신스가 디자인한 네 가지 호화 드레스가 만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델싱은 간결하고 슬림한 여성 선감의 지성이 유아하다.
한편, 이달 상가 LOFT 에서 선보이는 본토 신예 디자이너 쇼와 현장에서 매니지먼트쇼와 이 몇 가지 드레스도 뜨거운 작품이 되고, 판매를 펼치면서 소비자들이 직접 디자이너에 참여하는 디자인을 장려하며 여성의 체형에 따라 맞춤형 개성화 서비스를 즐기고 있다.
이번 꿩의 60벌은 블랙체크, 블랙핑크, 화이트 압선은 기본 원소로 일련의 플라스틱 스커트, A 자 와이드 스커트, 가슴옷 등 깔끔하고 세련된 직장 모던 여성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두 번째 디자이너 진신뢰 시리즈 복장 매회도 이번 주말 스트로파이트 패션 생활단지에서 열린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