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발가락 '글로벌 패션 풍조 를 이끌다
穿腻了大同小异、千篇一律的鞋子,不想换点新花样?引领时尚风潮同时又穿着舒适?眼下悄然走红的古怪“五趾鞋”绝对是最佳选择。
얼마 전 구글창시자 길브린은 이렇게 다섯 켤레를 신고 활동에 나섰고, 한 시간 5발굽 신발이 화제를 모았고, 언론들은 잇달아 열풍을 일으켰다.
타오바오 네트에서'발가락신 '검색을 입력하면 순식간에 많은 소재가 있고 외형별로 다르고 산지의 오지신발이 판매된다.
발가락 열 개만 갈라도 모자라, 어떤 오지슈는 현실적인 두 발과 비슷하게 만들어내고, 이런 오지슈를 신고 거리를 걷고 있을 수도 있다. 대다수 사람들이 맨발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 시작할 때 발을 이런 신발에 끼워 넣으니 이상하다.
그런데 한동안 입었더니, 사실은 장갑 한 켤레를 입고 발에 입힌 신기한 장갑.”
네티즌 산고양이는 타오바오 커뮤니티와 다양한 발가락슈즈 애호자들을 공유하며 소감을 전했다.
두 발과 대지는 전통신발으로 제공할 수 없는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완전히 맨발의 느낌이 든다. 실제로 바닥과 접촉을 하고, 다시 한 번 나는 땅에서 뛰는 원시적인 재미를 즐겼다.
다섯 발가락의 신발이 많은 중 하나인 왕 군이 말한다.
다섯 발가락의 신발은 이름에 따라 다섯 개의 발가락을 분리시키는 디자인이다.
이런 신발은 맨발로 걷기에 더 가까워 근육을 단련하고 부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뉴욕 유학 중인 소호는 기자에게 "암벽 등반, 야외 운동, 5발굽 운동도 처음에는 스포츠 애호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균형감을 느끼고 더욱 유연하고, 몸과 몸으로 교건했다.
하지만 편안한 옷차림으로 창의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현재 일반인들이 선호하는 것도 늘고 있다.
소호도 원래의 발가락화 마니아 5개로 발가락화의 대매를 겸용하기 시작했다.
다섯 발가락의 신발이 전대미문의 착용감에 따라 헤어진 다섯 발가락의 예민하게 몸의 행동이 예민하게 느껴질 수 있다는 것을 알며, 발의 실질적인 촉감 발바닥에서 진실한 뇌를 전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시장에서 많은 발가락 브랜드 중 이탈리아의 한 명칭 Vibram 의 생산업체가 가장 전문이다.
도보화부터 등산화까지 워킹부츠까지 어디서나 노란색 로고가 많은 신발바닥에서 발견된다.
동시에 Vibram 은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고무 제조업체로 1947년부터 생산과 내력 높은 고무 제조를 시작했다.
비행기 타이어의 품질에서 밑창 및 더 많은 영역으로 이어진다.
이 브랜드는 아직 국내 시장에 진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국내에서 많은 발가락화 애호들이 모두 소호와 같은 대매상을 통해 대매해야 한다.
소호에 따르면 양질의 발바닥 표면은 얇고 얇은 항마모인 소재로 신발을 더욱 튼튼하게 하고 편안하고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
그래서 내교가 높은 퀄리티의 고무 소재는 발가락 신발의 품질에 상당히 중요하다.
한편, 소호는 밑창이 완전히 인체족형 디자인으로 제작돼 미끄럼 고무와 가늘게 움푹 패인 터치까지 5개와 달리 발가락이 심상치 않다는 지적도 나온다. 발가락 신발은 시내 어느 한 켤레보다 더 미끄러지지 않다고 한다.
호샤 헬스 트레이너를 맡은 소옥은 기자에게 맨발로 발가락신을 신고 헬스클럽 운동에 있어서 안전하지 않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 바닥이 미끄러워도 상관없다.
요가, 유산소 운동 등 맨발한 헬스클럽 활동에서 사용할 수 있다.
처음에는 올해 초 헬스장에서 발가락 운동화를 신고 단련을 한 사람이 많았다. 이후 많은 사람들이 경험을 해 본 뒤 충실한 애호자가 됐다.
한 가구 외운동클럽을 운영하는 장욱, 발가락 신발은 아주 좋은 스니커즈로 잡아당기는 흡착력이 매우 좋다. 헤어진 다섯 발가락은 유연하게 활동할 수 있는 단독 활동으로 다른 암등암을 느끼게 한다.
발가락 신발을 신고 보트를 젓는 것은 노 신발처럼 쉽게 떨어지지 않고 발끝과 발뒤꿈치를 잘 보호할 수 있다.
장욱은 또 기어오르고 파도타기에 쓰일 때 작은 발가락 신발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동작이 힘이 세고, 정상적인 사이즈의 신발을 신으면 발이 쉽게 움직여 신발이 떨어지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 발가락 신발을 신기 전에 맨발로 2분 걸을 때 발을 맨발로 걷는 느낌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발에 장갑을 끼워준다.
발가락을 분리시켜 발가락을 맞추는 디자인은 다섯 발의 신발을 신으면 균형과 안전하게 걷고, 두 발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다섯 발가락은 예민하게 몸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으며, 몸의 자세를 조절하며 올바른 행보를 유지한다.
동시에 발바닥 근육을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고 활동 범위를 개선할 수 있고, 허리 통증 등의 행진 자세가 부정확하게 발생하는 질병도 있다.
출처: 중국 품질 신문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20 밀라노 봄 여름 패션 주 샐바터 Ferragamo 시리즈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복합 마케팅 포인트가 빈번하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코팅 폴리에스테르 원단 성교 진탕, 차이화 창의원단 판매세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맨투맨 원단 동판매 품종 비율 증가
- 유행화 | 열용암 거품 Air Foamposite Pro 슈즈 노출, 강렬한 충돌 룩
- 패션 인물 | 에누리 새 앨범'제us Is 킹 '주변 아이템 발매, 오래된 종교 도안
- 패션 메이크업 | PORTER X MADNESS 2019 신규 포켓 시리즈 아이템 완료 발표
- DIY 생활 | Thom Browne X Givaudan 연명 향수 시리즈 내습 남녀 모두 좋다
- 유행 색채 | 유행 트렌드 2020 춘하 여사 포인트 아이템
- 허튼소리를 하다 | 신백륜 990V5신발 2019 흑백회 맞춤 배색 해외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