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저우 백운 일화재 &Nbsp

2011/4/8 9:27:00 92

신발 공장 광저우 백운 화재


일부 점합제는 공장으로 이사되었다.


오븐 안에 적외선 등관 이 갑자기 폭발하여 클렌징제 작업장 에 불을 붙여 가연성 약수와 점합제 를 보관해 화세 가 맹렬하다


“겨우 20세 안팎으로 공장에 들어가서 일하고 살았는데 무정한 불에 목숨을 잃었다.” 그저께 저녁 8시쯤 시민은 광저우 백운구 인과 읍 한 칸의 신발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기 때문에 노동자들이 야근을 하고 있었고, 두 명의 젊은 여공은 무효로 사망했고, 또 7명이 화상을 입었다.

사건 발생 후 백운구 경찰, 안감 부서 개입 조사.


오븐 폭발 클렌징


오븐 안에 설치된 적외선 등관이 두 번 번쩍거리더니 갑자기 폭발하여 청소제는 단번에 불이 붙었다.


사건 발생한 신발 공장은 사람과 진강인의 3로에 위치해 있으며, 이름으로 유명하다.

벼가 신발업보다 낫다.

유한 회사.

이날 저녁 6시 30여 명의 노동자가 1층 작업장에서 잔업하기 시작했다.

노동자들은 1층의 구두 밑바닥 생산선상에는 세 개의 오븐 상자가 있는데, 노동자들은 신발바닥에 청결제를 칠한 후에 오븐에 넣고 말리면 나중에 노동자들이 신발바닥을 끈적끈적하게 한다.

노동자들은 평상시 오븐의 온도는 40 ℃에서 60 ℃로 설정된다고 말한다.


귀주에서 온 황창수는 이미 이 신발 공장에서 7년 동안 근무하였는데, 후난 성 (湖南) 의 소강에서 입국한 지 두 달밖에 되지 않아, 그날 저녁 그녀들은 신발 밑바닥 생산 라인에서 일하고 있다.

오후 8시쯤 황창수는 유수선에서 3절의 오븐 한가운데에 설치된 적외선 등관이 두 번 번쩍 번쩍거리더니 갑자기 폭발했다.

청소제는 단번에 점화되었다.


불길이 순식간에 번지고 황창수와 소강 두 사람은 도주할 수 없었고 불길이 단번에 팔과 얼굴 위로 타오르고 폭발의 오븐에서 최근 두 명의 젊은 여공은 온몸에 화상을 입어 땅에 쓰러졌다.

작업장 안에 방치된 대량의 가연 약수와 점합제가 연소되어 불길이 급격하다.


여공 이 창문 을 뛰어넘는 남자 공 이 불 을 끄다


노동자 샤오장은 “불길이 너무 커서 나 혼자 소화기 세 개를 다 썼어.”라고 회상했다.


폭발이 끝난 후, 전체 작업장은 정전되었다.

노동자들의 첫 반응은 바로 달리는 것이다.

황창수

불에 타서 땅으로 굴러오르고 몸의 불을 끄고 일어나 밖으로 뛰어나갔다.

노동자들은 난동 으로 뛰어가고 싶지만, 불길이 갈수록 커지면서, 작업장은 앞문으로 통하는 길이 막혀서 뒷문으로 뛰어갈 수밖에 없었다.


뒷문으로 뛰어 나서야 노동자는 뒷문이 잠겼다는 것을 발견했다. 원래 다른 그룹의 노동자가 그날 밤 초과 근무를 하지 않았는데, 작업장의 뒷문이 이미 잠겼다.

이때 밖에서 창문을 열고 허둥지둥 하는 여공들이 창문에서 탈출했다.

"나는 밖으로 뛰어가서 손과 얼굴이 모두 아팠다!" 여공 샤오강이 말했다.

{page ubreak}


사건이 발생할 때 제화공장에서 2층 야근을 하는 노동자들이 폭발하는 소리를 듣고 계단으로 뛰어 내려갔다.

일부 노동자들은 공장의 보안과 함께 소화 통조림을 들고 작업장으로 뛰어들어 불을 끄고 사람을 구한다.


노동자 샤오장은 당시 2층에서 누군가가 화를 내며 급히 1층으로 내려와 불길이 사납다고 회상했다.

“ 사람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 그는 불을 끄고 불을 끄고 불을 끄고 불을 끄었다. “ 그러나 불길이 너무 커서 나 혼자만 세 개의 소화기를 다 써버렸다. ”

결국 불을 끄는 노동자와 보안은 현장에서 철수할 수밖에 없었다.


“두 젊은 여공은 너무 처참하게 탔다.” 다른 사람이 불을 끄는 노동자가 3층에서 뛰어내려오자 노동자가 선후 두 부상자를 들고 온 온몸이 태우고 있는 것을 보고, 그는 마음속으로 매우 괴로워하며, 이 두 사람이 난관을 극복하기를 기도했다.

그러나 이 두 명의 중상자는 결국 죽었다.


화상을 입은 노동자 일부는 공장에서 자발용차가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고, 다른 일부는 120구급차로 받았다.


사건이 발생한 후 부근의 소방대는 곧 현장에 가서 불을 끄고 말았다.

그저께 밤 10시, 기자는 소방차가 계속해서 철수하는 것을 보았다.

공장 입구에는 경비가 있고 공장 안이 캄캄하여 노동자들이 공장에 모여 의논했다.

이때 공기에는 아직도 코를 찌르는 냄새가 가득 찼다.


아직도 7명이 원에서 관찰하고 있다


두 명의 여사자가 화상 면적이 90% 이상, 연령은 모두 20세, 4시간 전, 그녀들은 여전히 여전히 여전히 남아 있다.

신발 공장

유수선에서 분주히 근무하다.


그저께 저녁 기자는 몇 개의 병원을 방문하여 부상자 중 대부분은 1층 밑창 밑창을 닦는 여공으로, 또 몇 명은 불을 끄는 과정에서 소화 가루를 흡입하는 보안과 노동자가 있다.

어제 오후까지 7명의 유원 관찰이 있었고 생명이 잠깐의 위험이 없었다.


어제 새벽 0시 10분쯤 남방병원 화상과 의사는 기자에게 이 병원에 보낸 여성 부상자 두 명이 이미 전후 사망하지 않았다.


의사를 구해 의사에게 두 명의 여사자가 화상 면적이 90% 이상이었고, 이들은 모두 20대 연하, 그 중 한 사람의 성함이 주였고, 다른 사람은 이름이 불분명하다.

두 사람은 이 세상을 떠나 4시간 전 구두공장의 유수선에서 바쁘게 야근했다.


사고가 난 제화공장은 어제 이미 잠시 운행을 중단하고 대문을 닫았다.

이 공장의 노동자들은 이 신발 공장을 타이즈기업으로 삼아 주로 스키 부츠를 생산하는 것을 위주로 하여, 마땅히 경영한 지 10년이 넘었다고 말했다.


신발 공장 신발 밑바닥 생산선작업장 양여사 관계자는 이 작업장은 접착고무, 99 조사 약물 같은 인화 제품 등을 많이 사용해 평소 담뱃불을 엄금한다고 말했다.

근로자들은 출근할 때 마스크, 장갑을 써야 한다.

평소에도 소방훈련을 할 것이며 이번 사고는 의외였다.

  • 관련 읽기

복장 도시의 입에서 불이 나는 것은'연습'?

성사 속보
|
2011/4/8 9:19:00
66

남성 방직 의류 신발 모자 산업 형성'중합 효과 '

성사 속보
|
2011/4/7 16:40:00
102

2010년 신강병단 면화 생산량은 115.01만 톤에 이른다

성사 속보
|
2011/4/7 14:39:00
32

동화대학 은 상해 국제 의류 문화절 을 함께 개교 기념일 이다

성사 속보
|
2011/4/7 11:59:00
76

동완: 신발업 중진 뒷거리 집군화 발전 추진

성사 속보
|
2011/4/7 11:51: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변이 나쁜 품위 가 조류 되다

최근 우리는 많은 스타들의 이미지가 변하고 고급스러우며 무작정, 불륜감 을 발견할 수 있다. ‘네가 모르는 상황에서 무심결에 싫어하는 것을 보면 이상하고 놀랄 지경이다 ’라는 느낌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