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상 마스크 카우보이

2011/11/30 14:49:00 27

복장 청부 직장



 

DSquared2 쌍

데님

본색 표현 광야 {page u break}


 

  


 

 

7 For All Mankind 는 심플한 스타일의 침착하고 개성 있는 표현을 완벽하게 했다.


  


 

 

Anna Sui 두툼한 청포와 날염 면화 교묘하게 맞춤 {page u break}


 

매우 간략하다


Mulbery (Ma 백리)와 7 For All Mankind (7 전 인류)는 가을겨울 계열에서 체질된 기본 데님 재킷 ‘토벌 ’ 직장으로 침착하고 개성과 개성 있는 데님 재킷에서 최고의 균형을 얻었다.

매치하는 법칙: Mulberrry 블랙 더블 버튼 데님 재킷은 같은 톤의 직통 청바지든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아담함과 정숙함을 모두 소화할 수 있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주목받는 7포올맨 맨키는 캐주얼한 양복 스타일의 데님 재킷에 카키색 슬랙스나 워싱팬츠를 매치해 멋스럽게 연출했다.


점평


'구제지상'에 대한 심플한 파워는 아이템 코디에 신경을 많이 쓴다.

‘ 기름을 더 넣을 필요 가 없다 ’, 빛깔 과 결 에 구애되지 않는 데님 은 타고난 것 이 초점 이다

유행하다

카멜 액세서리는 간략한 주장을 정교하게 전달할 수 있다.


광야가 혼잡하다.


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까지 뚜렷디디디디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슬모자와 피털 숄은 이 시리즈에 많은 광야를 더했다.


점평


데님 재킷의 신기함은 길고 두께가 잘 어울린다. 안감에 안감 있는 셔츠, 티셔츠, 두꺼운 코트, 코트, 코트, 보온하고 군더기가 생기지 않는 베스트 선택이다.

D &G 의 절호의 시범을 보는 것: 싱글 버튼으로 데님 짧은 재킷과 인조 가죽 칼라의 완벽한 연결, 차가운 관연모와 시크한 망토와 시크한 케이프와 교묘하게 용점정을 그려 모두 청포용성과 가소성, 상상을 초월했다.


맞부딪치다


셀린 (사이렌) 이 맞벌이 풍조가 더욱 심해졌다.

썰렁한 사람들에겐 요즘 몸에 맞춤이 없는 원소가 있어서 외출하기가 거북하다.

반면 데님은 컬러와 재질에 무제한 코디할 수 있다. 밝기 다른 블루의 퍼즐은 시각적인 재미가 넘치며 데님과 유니크한 소재는 솜, 모직물, 모직물 등 코디감각이 풍부한 원단을 맞출 수 있어 경이롭다.

평소 카우보이 편애에 애니써이 (안나 ·소슬)에 두툼한 데님과 날염 면직으로 착착 맞붙어 짙은 소녀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지스타 (지다성)는 2011년 가을 겨울 계열에서 실크나 면복 소매를 맞춘 데님 재킷과 달리 질감과 근리의 충돌은 독창적이다.


점평


데님 재킷을 맞춘 가장 큰 즐거움은 데님과 다른 소재 사이에 부딪히는 묘한 영감이다.

퍼즐 데님 재킷을 선택하면, 하장은 맞춤재와 호응하는 원단을 선택하여 전체적인 효과를 통일시키게 한다.

  • 관련 읽기

郑州女裤让法国零售巨头采购商心动

뉴스 택배
|
2011/11/30 13:50:00
28

담정'런던의 약속 '화복의 창의적 폭로

뉴스 택배
|
2011/11/30 11:48:00
17

10월 국내 의류 판매 완화

뉴스 택배
|
2011/11/30 9:23:00
19

아동복 안전 표준 시스템 과 호형 표준 체계 가 중점 에 포함되었다

뉴스 택배
|
2011/11/30 8:26:00
45

사치품 판매 3대 새 채널 & Nbsp; 장애에 직면하면 각각 다르다

뉴스 택배
|
2011/11/29 16:46: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변성 초모와 호주 요인들의 아름다운 PK

최근 변성초모, Givenchy 의 영감 뮤즈 리티, 호주 중성초모 앤드레제이 패턴의 패션지 ‘캔디 ’를 통해 새로운 블록을 촬영했다. 마치 여신 같은 Lea.T 가 남자답게 둘러싸여 있어 표정이 담담하고 냉정하고, 앤드레제이 Pej Pej Pejic 은 금발 레드립의 클래식, 복고적이고 여성스러움을 더했다.두 사람의'별다른 '초모는 두 가지 판이한 기질을 보여줬는데, 누구의 표현을 더 좋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