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전자상시장 위기가 현현하다 & Nbsp; 성복 시장의 위험이 높다
그물 권토중으로 자유한 의상 브랜드를 창립하여 ‘겨울철 ’에 빠지는 의류전자상들이 봄기운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최근 본간 기자에 따르면 베이징 동우그룹 유한공사는 이미 당당망 자체 브랜드 의상 디자인과 생산을 맡았고, 당당당망 자체 브랜드 의상이 올 4월 정식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재 동우는 베이징 통주의 의류 가공 공장에 위치해 있어 당당당망 자체 브랜드의 옷감을 볼 수 있다.
업계에서는 최초의 브랜드 의상이 70 ~80여 개의 디자인이 될 것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이 가운데 첫 번째 브랜드의 의상은 아동복을 제외하고 성인 기초 의상도 있다.
이날 인터넷 CEO 이국경은 일찌감치 공개석상에서 올해는 의상류, 가구 등 자체 브랜드 상품을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의류 측은 속옷, 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종류의 종류를 언급할 예정이다.
이국경은 또 의류 브랜드의 위치가 범객보다 조금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도서 로 집을 짓는 그물 은 지금 이미 이다
발전하다
다품류의 종합적인 플랫폼을 위해 기존의 성숙플랫폼에서 자주의상 브랜드를 도입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그러나 의류 전사들이 집단적으로 겨울을 쇠는 상황에서 2007년 복장 분야에서 무효로 돌아온 당당당망은 넘어졌던 곳에서 다시 돌진하고 싶고 그 앞에 있는 어려움은 적지 않다.
권토중래
2007년 10월, 이국경은 남장 상품의 아이디어를 내기 시작했다.
당시 당당망은 영국 전통 와이셔츠 브랜드 Bnd Street 과 협조하여 상대가 직접 물건을 공급하고 중간 상인을 제거하고 원가를 낮추었다.
당시 홈페이지는 의상 브랜드로 백화점 업무를 울리는 중요한 총을 시도했지만, 본드 스트리트 브랜드는 조만간 하선으로 이어지면서 흐지부지했다.
지난해 5월 인터넷에서 상위의상 상가를 높게 고조시켜 상류상가에 입주하였으나, 이국경은 브랜드의 플랫폼 상업에 만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터넷 재물이 거만하게 자신의 전속 브랜드를 떠밀었다.
인터넷의 대수필은 의류 업계의 전자상거래와 빠르게 발전하는 데 가장 직접적인 인과관계가 있다.
의류 제품 의 전자 상거래 는 2010년 이래 빠른 발전 을 유지하고 있다
시장
규모는 2010년 1052억 4억 원으로 전년보다 111.2% 증가했다. 2011년 2049억원으로 94.7% 증가했다.
관련 데이터는 2014년 중국 의류 전자상거래 시장 전체의 규모가 5195억 위안으로 전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27% 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체 업계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의 비약식 발전에 따라 의류 B2C 의 거래 규모도 수등선고, 2012년 의류 B2C 시장의 거래액은 180억 위안을 돌파할 전망이다.
의상 B2C 업계의 구도가 빠르게 형성되고 있지만 군웅할거 국면에 있다.
국내 의류 업체는 전자상거래 분야에 발을 들여놓지 않고 중요한 자리에 놓지 않았다.
패주 (패주) 의 위치는 현안미결하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분식케이크를 죽이려 하면 이상하지 않다.
그러나 인터넷'도둑'의 마음도 죽지 않고 의상 브랜드를 창출하는 것도 당당당망 자체에 이상적이지 않은 실적에서 비롯됐다는 분석도 나온다.
재보에 따르면 2011년도 당당당왕털 이율은 2010년 22.2%에서 13.8%로 하락했으며, 지난해 순손실이 3630만 달러에 달하며 2010년 순이익 3080만 달러와 비교해 눈에 띄는데, 이 중 백화점 제품의 비율이 모리 감소의 주요 원인 중 하나다.
복장 업계의 털 이율은 80퍼센트에 이른다.
판이하다.
당당망에서 자체 브랜드를 미루는 소식에 업계에서 경위가 뚜렷한 태도를 나타냈다.
유명 재경평론가 이들린은 당당당망 창립에 대해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창립하면서 “이런 구매량이 상승함에 따라 전자상들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다. 물론 그것들은 대량의 돈을 들여 이런 시장을 양성해야 할 것이다 ”고 말했다.
이덕림은 범객이 2년 동안 의류 전자상거래 분야의 개척과 보급, 전기 상업의 상업모델이 이미 성숙해졌고, 그네에서 순풍차를 탈 수 있고, 인터넷의 고객량도 충분하고, 이런 상황에서 브랜드의 서비스가 품질을 보증하기만 하면 신속하게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동상대학 유통경제연구소 소장 왕선칭은 자연히 있다고 생각한다
브랜드
당당망의 털 이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그 심한 손실을 겪는 상황에서 손해를 보는 것이 더 중요한 의미다.
왕선칭은 경로가 귀중한 자원이기 때문에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자신의 채널에서 판매하고 더 큰 보답을 받을 수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이닝의 복장을 판매하고 이윤율이 12퍼센트 정도면 큰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자주브랜드는 15%, 이윤이 20% 에 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얇게 경영 원가를 할당하여 이윤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대환경이나 당당당망 자체의 유량 우세를 보면 이국경은 자주브랜드를 보급하는 데 상당한 이호적 요소가 있지만 그 중 잠재적인 위험도 업계 인사들의 조분에 의해 분석되고 있다.
의류 전기업체에 종사하는 업계 인사들이 산업사슬의 각도에서 당당당망으로 맥을 짚고 있다. 그는 “ IT 시대 주간 ” 이라며 “ 전통기업과 전기업체 종사와 달리 전기업체의 당당당당당망은 우선 공급 사슬을 통합하는 문제에 직면하고, 전문의 의류 업계 채용원들의 채용도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 고 지적했다.
전신종합 플랫폼으로 당당당망은 일단 브랜드의류를 미루면 또 다른 신분인 의류 브랜드상을 갖게 된다.
이에 대해 신복류 전용기 플랫폼 우매망 CEO 장학군은 "전기상 플랫폼과 의류 브랜드상들은 완전히 두 개념으로 영리 방식이 다르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는 플랫폼을 계속 개방할 것이지만 쇼핑몰은 브랜드상 방향으로 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동시에 밝혔다.
신분이 바뀌자 당당사자 자신들의 발전 전략도 흐려졌다.
현재의 전략은 국미와 협력을 포함해 더 개방적인 플랫폼을 만드는 경향으로, 당당당한 전체적으로 운영하는 우세를 이용하여, 브랜드와 유량을 포함하여 더 많은 중개상, 공급업체, 공급업체를 접수하기 위해, 경동, 타오보와 맞서 맞서고 있다.
하지만 지금은 당당당망에서 자체 브랜드를 내놓고 자신의 플랫폼 전략과 별다른 일치가 아니다. 이관국제분석사 진수송은 “모르겠다는 것을 직호한다 ”고 말했다.
앞차의 거울
업계 인사들이 자신의 예상을 어떻게 표현하든 당당망은 이미 자기 패션 브랜드를 개발하는 길을 걷고 있다.
그러나 당당당망 샘플은 물론 브랜드가 되기 전에 의류전상 최초로 게를 먹는 PPG 는 속사정 없이 막을 내렸다. 이상한 범객들도 수차 화전을 겪고 광환을 벗었다.
2005년에는 PPG 가 전통적인 점면 분산 방식을 깨고 시험수 남성복 전자상거래 모델이다.
2008년 2월, PPG 는 이미 의류 판매 분야의'흑마'로 일매가 1만 건에 이른다.
그러나 불행히도 광고 투입 비용으로 인해 공급 체인 관리 부실 및 제품 품질 경상 때문에 한때'의류업의 다이얼','경사의 견본'으로 불리는 PPG 는 2009년 말 운락, 창시자 이량은 빚 피해 미국을 도피했다.
비록 바람은 짧지만 애초에 PG의 폭발은 여전히 모방자들을 모방했다. 2007년부터 운영을 시작한 범객성품은 그중 초라하다.
범객은 2008 -2011년 판매수입은 각각 1억 2억 원, 3억 원, 12억 원, 32억 원, 2010년 증가율은 400%로, 2011년 증가율도 300%에 육박하고 있다.
매출액이 뛰어넘는 속도로 증가했지만, 순손실도 혀를 떨게 하는 2011년 적자 금액은 4.86억 위안에 이른다.
이와 함께 범객성품이 이직, 감원, 자금 체인 결렬 등 부정적인 기사도 잇따라 발돋움하고 있는 가운데 창시자 겸 CEO가 오랜 세월 계획 중인 IPO 도 좌초돼 있어 미래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진년은 "올해는 신중할 것 같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이 보기에 의류 업계 전기업체의 운영 비용이 계속 오르면서 의류 업계 전기업체 투자가 ‘한겨울 ’에 들어간 것은 이미 다름이 없는 사실이다.
반면 국내 대형 의상 B2C 는 메고린, 은태망, 마사마소와 워크맨, 레크레크레크레크레크레크리에이션 등 수익이 떨어지는 소식이 전해졌다.
진년 한 마디 ‘ 버티고 있는 것은 모든 것을 의미한다 ’ 는 업계가 직면한 추위를 드러냈다.
익상 인터넷 CEO 민첩의 관점은 대표적이다. 현재의 상황은 전기상들이 너무 뜨거워 돈을 너무 많이 타서 지금까지는 돈이 거의 다 타서 다른 출로가 없어 동사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진정 장작이 있어서 따뜻하게 하는 것도 절약할 생각입니다.
지금은 PPG 의 앞차감뿐만 아니라 자신의 신분 캐릭터와 전체 의상업계 전자상거래에 대한 어려운 문제도 있다.
2012년 전자 비즈니스 월동 논란이 불거졌을 때, 인터넷'어려움을 맞이하여 올라가다'는 자체 브랜드 개발이'마성성'을 할 수 있을지, 지금은 전혀 낙관적인 것 같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달콤한 양복 사진
- 스타 옷장 | 너무 예쁘기 때문에 성형 금지, 지금 10대 비주얼 한 장, 스톱워치 한 장 끊고 읽어드리겠습니다.
- 스타 옷장 | 장훈은'패션 신부 '블록버스터 박다?기세가 만발하여 섹시하게 사람을 자극한다!
- 거리 촬영 유행 | 뉴욕 패션 주 스타 거리 촬영: 후페
- 패션 블로그 | 잠옷 밖에서 입는 이런 작은 기교들은 모두 여기에 두었다
- 패션 블로그 | 초가을에 짧은 치마를 걷고 긴 치마를 입고, 10가지 위의드레스가 빠질 수 없고, 나이를 빼면 온갖 스타일링이 유행이다.
- 스타 옷장 | 전지현 최신 사진이 공개돼 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웠다
- 스타 옷장 | '딸들의 연애 '데이트룩, 서루루의 패션, 곽비정 문예, 정상은 가장 마음대로.
- 스타 옷장 | 허케이 빈티지 그린 재킷 패턴 개성
- 스타 옷장 | 장가녕 동틀'온태의 '사진 사진, 작은 치마 코디로 작은 머리채 소녀 감각
- 방직 의류 산업: 수출 & Nbsp; 회복
- 자주의상 브랜드 화채가 피어나다
- 겨울에 봄에 와서 옷세탁량을 매주 늘리다 & Nbsp; 업종협회: 좋은 일을 하기 전에 소통하다
- 주강 국제 방직성 5월 개업 & Nbsp; 남중국 최대 의류 디자인 본부는 투입될 것이다
- 복장, 숙식, 훈련 & Nbsp; 공무원 시험에 불길'용 '산업 사슬
- 宁波崛起20多个童装品牌 外贸服装向童装转型
- 호북 복장 은 브랜드 의 포위 를 시급히 대야 한다
- 5개 환경 조직 보고서: CK 등 유명 의류 브랜드 환경 위반
- 진열노점부터 시작한 아동화 장사의 길
- 운동화 브랜드 덥다 스포츠 스타 자원 뒷생각에 잠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