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 성
최근 몇 년 동안
담요
업계 동질화 경쟁이 치열하고 대외무역이 저조했지만, 기러기 모포의 주문수는 2012년부터 2013년까지 두 자릿수 성장을 유지하며'제일제대 '정상 위치를 달리고 있다.
역경에서 왕성하게 성장할 수 있고, 기러기 모포는 담요의 대외 무역 업계의 큰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얼마 전 종영한 2013년 가을 광교회에서 기자는 담요기업 최대 부위를 차지하는 기러기 모포 회사를 방문했다.
강소연운항 비행 기러기 담요 유한책임회사 펑양 사장은 전시회 현장에서 기자에게 “아름다운 집을 만드는 것은 기러기 담요의 기업 이념이다 ”며 “우리는 발전에서 끊임없이 이동 과정을 최적화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독특한 모포를 개발하고 세계 각국에 판매하고 있다 ”고 소개했다.
제품 연구 개발, 생산, 판매, 일체에 서비스하는 비기러기 모포 회사, 생산 경과 위사, 이중 프린트 모포, 특수 공예 압화 모포, 정밀 자수 담요, 자수 담요 등을 포함해 얇은 모직 담요, 프랑스, 코랄, 코랄, 캐시미어, 벨벳, 벨벳, 프리 벨벳, 프리 벨벳, 프리 벨벳 등 계열의 제품들을 새롭게 창조해 광교회에서 활력이 넘친다.
전시 현장에서 새 꽃형 6개, 18가지 새로운 색채 시리즈
신제품
대량의 외국 업체를 끌어들인 초세섬유, 경박한 모포 등 고전 제품은 여전히 잘 팔리고, 초세섬유 담요, 몸에 따뜻하고, 항온 보호.
새로 출시된 아이템 표면에 특히 모직 처리를 해 충분한 빈틈을 남겨 공기를 살려 항온 효과를 이룬다. 표면 스웨이드 겨울 음랭감과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올해 신상품의 털은 특히 섬세하고 평평하고 니트 무늬를 드러내지 않는다.
이번 시즌 초세섬유 제품은 친환경 활성 날염 공예 를 운용해 색감도 가 높고 퇴색 하지 않고 빛깔 이 포만해 세탁도 가능하고 물세탁도 가능하며 현대인들에게 편리하고 간단한 생활 수요를 추구한다.
이번 광교회에서 기러기 모포트 가장 큰 포인트는 글로벌 믹스 로 동유럽, 북미, 남미 등 지역에 집중된 화형 원소가 한 몸에 집중되어 지난 1년에 가장 잘 팔렸던 10개의 꽃형을 겹쳐 한층 더 진일보한 디자인을 올렸다.
이외에도 이면에는 다양한 종류의 꽃모양의 ‘신형 단층모포 ’, 입체감이 더욱 풍부한 ‘정갈모포 ’가 구매자에게 주목받고 있다.
3D 효과가 있는 꽃무늬와 해변의 풍경 패턴을 장식한 비안가폰 제품은 충격적이며 마치 3차원 입체효과로 자연의 원소를 가정환경에 융합시켜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실내에 있으면 자연과 친밀하게 접촉할 수 있으며, 방에는 생기와 활력을 더했다.
특수 공예 정교하게 제작된 성인 담요, 꽃은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하고, 기자인터뷰 현장에서 구입한 이들은 공예 개선 후 기러기 모포 제품, 스웨이드 섬세하고 촉감 부드럽고 플록플록한 볼록감이 더욱 두드러져 내년 시장에서 나타났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시장의 동향을 관찰하는 창구이다. 우리는 전시회를 일회성가가 높은 신상품 발표회로 삼는다.”
사장 풍 양 설.
매년 기러기 모포는 ‘할당 ’ 전략으로 전시회에 참가한다. 즉 ‘상규 신상품 한두 개 신개념 제품 ’으로 선보이며 신개념 제품으로 기업의 선진 수준을 선보인다.
모포 제품의 이윤 주기는 일반적으로 시즌마다 제품의 이윤 공간을 최대로 발휘해 이 과정에서 새로운 제품의 매니지먼트 매크로 가장 큰 시장점유율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회를 잡았다.
인민폐의 평가절상, 노동원가, 원자재 비용이 끊임없이 상승하는 등 내우외환의 객관적 환경에 직면하고, 펑양은 기업이 효율을 높이고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장기 발전을 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비용 ’ 을 낮춰 생산 설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지능화, 자동화, 디지털화, 2는 ‘ 에너지 절약 ’, 원자재 및 설비 운용에 있어서 환경 보호성, 지속성, 에너지 절약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한다.
아는 바로는
기러기
회사는 현재 모두 매유방기의 고성능 자동화 설비를 채택하고 효율이 높고 생산량은 높고 생산선은 온전히 안테나 원가와 소모는 모두 감소할 수 있다.
기러기는 해마다 매유방기를 초청하는 연발자들을 초청하여 기업들이 공동으로 신제품을 개발하고, 수천만 위안의 자금이 기술 개혁, 장비 업그레이드에 사용된다.
예를 들면, 그들이 올해 구매한 방기 더블 롤러, 더블 롤러 세 번, 신식 소모기, 기러기 모탄자 경축모면 공예에 대해 뚜렷한 효과를 높이고 있다.
매유그룹의 강력한 기술적 지탱과 자금 지원, 기러기 회사가 충분히 최적화자원을 통합하여 담요를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벨벳 방직산업의 새로운 구도에서 중국 생산기업은 여전히 주도적이며, 기러기 모포트는 이미 스페인의 시장 점유율을 앞세워 한국 기업과 경쟁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