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모피 협회: 모피 실크 만들기 위해 노력
에서 가 끝난 아신 회의에서 중국과 러시아가 천연가스 협약을 맺었다.
중국도 카자흐스탄의 첫 번째 무역 파트너가 되며 중국 재하의 각종 투자가 250억 달러를 넘어섰다.
최근 카자흐스탄 아라목도시에서 열린 국제모피 협회 유럽과 아시아 (중국) 모피 무역 발전 전경 포럼에서 국제 모피 협회 아시아구 영예 주석은 덩샤오란을 강조했다.
바로 < p >
은 2013년 국가 지도자가 실크로드 경제대 개념을 제시했다.
현재 국제 모피 업계 관련 국가들은 모피 산업의 새로운 실크로드를 개척하는 중요성을 의식하고 있기 때문에 모피 산업의 새 실크로드 주제 아래 이번 포럼을 열었다.
이번 포럼에 참가한 것은 중국 및 중국 홍콩, 영국, 터키, 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러시아 대표가 있다.
바로 < p >
이 각국의 주목을 겨냥한 밀수와 모피 제품 품질 문제, 덩샤오란은 중국 정부가 역대 제품의 품질 안전을 높이 중시하며 끊임없이 보완과 법률제도의 보장을 끊임없이 보장한다고 지적했다.
올해는 또 2대 조치를 내놓았다. 사회신용체계 건설을 강화하는 것이다.
둘째는 위조 위반 분야에서 행정처벌 사건 정보 공개를 추진하기로 했다.
바로 < p >
‘a href =‘http://fz.sjfz.sjfz.com '(# 품질 # # # # a # 는 업체 생명의 원인 `
중국 모피 제품 제조업체는 가공 생산에서 설계, 공예, 제작 과정의 품질 통제와 원가 통제를 강화하여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청년 기업인 모피위원회 회장 하성은 중국 기업이 모피 의상을 수출하는 품질 관리를 주제로, 워스 회사가 생산가공을 어떻게 강화하고, 완비된 품질 감시 체계와 성숙한 직원을 육성했다.
중국 국제 모피 가죽 제품 거래회 부비서장은'중국 모피 제품 수출 무역의 현황과 소비 새로운 추세'를 주제로 중국이 최초의 모피 원료 생산지 발전을 세계 모피 가공센터로, 세계 모피 소비센터로, 산 체인의 지위가 높아지고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모피 원료 수입국, 최대 모피 의류 생산국과 수출국으로, 모피 복장 생산과 수출 계약을 세계 70%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포럼은 두 지역의 실크로드 경제대 건설 중 깊이 융합과 발전을 더욱 추진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