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족한 슈즈 토중래 여사
2008년, 하루에 수백 위안의 ‘ 첨두 개선 ’ 을 받을 수 있는 장사 는 현재 문정 이 냉랭하다

이 며칠 동안 전기업체, 실체점 모두 미친 듯이 세일 기회를 이용하고 있다. 숲과 규밀은 가을 겨울 신발 몇 켤레를 더 재재고, 짧은 신발과 장화를 재고, 하지만 각 여자 신발 브랜드 매장 앞을 보는데, 두 아가씨는 좀 어리벙벙벙벙어리 한 눈초리 가 ‘흉기 ’의 뾰족한 구두로 꼽힌다. 이런 뾰족한 신발은 십여 년 전 엄마 신발장에 자주 등장하는 신발이 아니냐? 어떻게 또 유행하는 걸까?
풍수가 돌아가면서 한때 지나친 뾰족한 신발이 이제는 정말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다."작년 하반기부터 뾰족한 스타일의 신발이 여자 신발 스타일의 주력으로, 판매도 좋다."항주의 한 여자 신발 상점의 책임자가 폭로했다.하이힐이 재축되면서 몇 년 전 슈즈숍에서 흥건한 ‘첨두 고개 ’의 사업도 차갑게 싸늘해지고 있다.
복고풍이 불다
백화점에 들어선 여자 신발구는 마치 뾰족한 구두의 세상에 들어섰다.신상장 장화, 장화, 환절기 아이템 슈즈든 하이힐이든 평굽, 굽 부분이든 원활한 호형이 아니다.일부 패션 슈즈 브랜드의 상품가에서 비뾰족구두 한 켤레를 찾으려 해도 어려운 일이 된다.
'패션계 복고 풍조의 영향을 받았을 텐데, 첨두구두는 한 번을 거쳐 작년 하반기부터 또 유행하기 시작했고, 우리 백화점 하이힐은 작년에 매출된 것이 좋다.이런 조류도 올해의 여자 신발에 이어졌고, 점점 더 심해졌다.항저우 빌딩 여성화구 관계자 방의는 이번 시즌 많은 브랜드의 정장화 속 뾰족한 신발은 이미 20%에서 30%까지, 트렌드 슈즈 비율이 높아 3분의 2를 넘어섰다.
지난해부터 점차 유행했지만, 방의는 올해 가을 겨울 신상품의 뾰족한 구두를 발견했으나 복고적인 도로에서 더 멀리 걸었다: 앞서 싱글 신발에 많이 쓰는 리벳이 줄어들게 되었고, 장화에 신발끈을 더 묶거나 묶는 디자인이 더 많았고, 색깔은 복고된 커피색, 고동색...
이 의미에서 앞으로 며칠 더 강력한 판촉을 이용하여 백화점이나 쇼핑몰에 신발을 사고 싶다면 이 패션의 포인트를 대조할 수 있는 신발은 시즌 신상품인지 재고품인지 재고품인지 기본 판단할 수 있다.
신발 끝넓어지니 지금의 뾰족한 신발은 10년 전보다 편안함을 추구한다
45켤레의 다른 디자인을 시도한 뒤 항주 처녀 샤오린 은 결국 리본을 착용한 클래식한 하이힐과 커피색 밴드 슬랩 부츠 두 켤레를 샀다."뾰족한 신발을 신으면 신발이 예쁘고, 다리도 길어진 것 같아요."키가 작고 평상시 35사이즈 신발을 신는 숲은 뾰족한 뾰족한 신발을 상상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키도 크고 여성스러움을 더한다.그러나 그와 동행하는 규밀은 끝끝내 뾰족한 신발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내 발바닥이 넓어서 뾰족한 신발을 많이 써보니 발이 좀 짜서 불편하다.”
사실상 1990년대 전후부터 첨두화가 한때 편치 않았고 건강치 않아 뾰족한 구두를 시달리게 했다.다수의 골과 의사, 교형 외과 의사들은 뾰족한 신발의 밑창이 좁고 납작하고, 디자인에 다리를 다친 결함은 장기간 입기 쉬우나 발가락은 서로 밀고 발가락의 변형, 엄지발가락 뒤통수, 발가락의 중첩을 일으킬 수 있다.그러나 10여 년 동안 유행을 겪고 있었고 지금은 복토중래의 뾰족한 슈즈는 오히려 편안함에 많은 개량을 한 것 같다.
“이른 나이에 좁고 납작한 길이의 뾰족한 머리 디자인과 달리 지금의 뾰족한 신발은 신발 모양의 디자인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의 스타일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앞의 뾰족한 부분은 이전보다 훨씬 넓어졌고, 원래 그렇게 압박감을 느끼지 않고 발바닥 부분에도 쿠션 디자인이 더 많이 들어간다.상대적으로 더 짧은 뾰족한 디자인도 원래의 뾰족한 신발이 걷기에 영향을 끼치는 문제를 피했다.여자 신발 디자이너 한 명이 기자에게 말했다.하지만 이 디자이너도 총체적으로 뾰족한 신발이 발라인이 작은 여성과 발바닥이 넓고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일깨워 준다.
"코가 둥근 머리 바꾼다". 지금은 아무것도 아니에요.장사둥근 머리를 뾰족하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최근 몇 년 동안 뾰족한 신발과 둥근 신발의 패션에 대한 교체와 현재의 뾰족한 신발과 이른 시절의 차이는 무엇인가, 호스님도 심오했다.천수갱에서 십여 년 동안 가죽 구호 간호, 구두를 닦는 골목 사부가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그는 처음 이 가게를 열었을 때 뾰족한 신발이 유행했지만, 한동안 세수하고, 간호하는 것이 모두 이런 뾰족한 신발이었는데, 나중에 유행하지 않았지만, 유행하지 않았을 때 ‘뾰족머리 고개 ’의 불길 을 가져왔다.
"2008년 동안 바꾼 사람이 가장 많았고, 때로는 하루에 수백 켤레를 받는다는 것을 기억한다.그때는 뾰족한 신발이 유행하지 않았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몇 천 원을 써서 산 신발을 그렇게 놓아두고 안 신는 것도 아쉬우니까 바꿨어요.수염 아저씨는 뾰족한 신발의 신발을 원두로 고쳐야 한다고 말하였다. 사실은 만들기 귀찮은 일이니 먼저 발바닥을 발바닥으로 뜯어서 둥근 신발의 틀에 따라 밑창을 잘라서 밑창을 잘라 하룻밤 다시 모양을 바꾸고, 뜯고 나서 계속해야 한다.만약 솜씨가 정교하면, 고쳐 보면 기본적으로 볼 수 없다. 새로 산 것과 같지만 전후는 일주일 정도 걸리고 비용도 100원 정도이다.
그러나 호사부도 최근 두삼 년 동안 ‘ 첨두 고개 ’ 를 한 손님이 거의 없어졌고 한 달에도 몇 쌍이 없었다.“진작 그 것들은 다 고쳤는데, 고친 게 아니라, 지금이 뾰족한 신발이 유행일 수도 있어요.”호사부가 웃으며 말하다.
한때 뾰족한 신발을 둥근 구두로 바꿀 수 있다면 이제 뾰족한 신발이 다시 유행했다. 신발장 안의 둥근 신발이 뾰족한 머리로 바뀔 수 있을까? 기자에 대한 의문은 수염 스님은 그리 하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신발을 크게 사지 않으면 뾰족하게 고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신발을 다시 만드려면 원가가 비교적 높을 것이다. 우리는 보통 대회에서 접대하지 않는다."호사부가 말했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광저우 모피 시장은 7월에 화남 최대로 작동될 것이다
- 소비권 | 칠만 쌍의 가짜 명품 신발이 세관에 뒤섞여 발견되었다.
- 세계 시각 | 국내 최초의 진정한 프로 운동화 탄생
- 직원 | 신발도 온주화 기업구인 채용은 한겨울을 보지 못하고 폭발했다
- 업종 규범 | 신발 한 켤레의 탈바꿈에서 생산 시대의 변화를 보다
- 신발 속달 | 신발 사업자 의 신심 이 족히 어린 집 은 아직 관망 하고 있다
- 신발 속달 | 진강슈즈 기업은 기회를 이용하여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 직원 | 남경 의류 기업 수혜 구역 특혜 생산지 증명서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 의류 업계 브랜드의 바꿈 을 가져오다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 테니스 슈즈 시장
- 양주 금수리는 정품 슈퍼마켓'Gmart'을 열고 15일 첫 가게를 개업했다.
- 신발을 선택하는 길은 임산기의 건강을 절대 ‘ 발 ’ 을 무시하지 마라
- 은태, 광백 등 28개 백화점 O2O 융합 붐
- 겨울철 고시공에는 반드시 미끄럼 방지 신발을 곁들여야 한다.
- 오국평: 천량 후 A 주가 더 멋진 신기원에 매진하였다
- 전문가들은 GDP 증속과 개혁의 속도를 낮추어 병행할 수 있다고 건의한다
- 진동해:헤전동연 그리고 선택의 여지가 있나요?
- 2014 가을, 겨울 신발,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달라진 자신감
- 유효한 수요 부족 완화 정책 필요
- 인기 슈즈는 더 잘 어울리는 팔레트 Sneakers 팬츠를 매치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