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귀인조는 스포츠 산업을 대대적으로 배치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출로가 있습니까?

2015/1/24 12:41:00 25

귀인조스포츠 의상체육 구두 제조업

  

귀인조

최근 공지 에 회사 는 호포 (상해) 문화 전파 유한 회사 (호포 스포츠) 가 ‘ 전략협력 프레임워크 프로토콜 ’에 서명하고 호포 스포츠 구축 전략 협력 동반자 관계를 맺고 양측 이 협력 합작 체산업 기금 목표 규모는 20억 원, 동시에 쌍방 이 선상 에서 협력해 회사 선 아래 스포츠 산업 자원 과 호포 스포츠 라인의 유효한 상업화 양도 국면 을 형성 했 다.


귀인조는 자본 시장을 발력하기 시작하여 호랑이와 스포츠 동맹을 맺고, 인터넷을 뛰어다니며 새로운 이익 모드를 찾고, 연접선 아래 O2O 를 시도했다.

체육복

용품 전문 제조업체'화려'가 몸을 돌려 다양한 스포츠산업 형태의 스포츠산업화그룹을 만들기 위해 애쓰다.

호랑이 스포츠, 핵심 사용자는 청년 남성 스포츠 인파로 국내 스포츠 수직 분야의 키로, 기 아래 전문 스포츠 사이트 호랑이 스포츠망 (HUPU.com), PC 와 이동 인터넷 플랫폼의 스포츠 수직 분야에서 선두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그 라인을 운영하는 유형 경기, 스포츠 활동이 10만장을 넘어 2014년 대형 상업 경기장에 가장 많은 국내 기업 중 하나가 됐다.

정책 동풍 귀인조 가 선기 를 점령 하다

국무원 46호문은 스포츠산업 소비를 촉진해 2025년 산업 총규모가 5조 위안을 넘어섰다.

정책 동풍이 휘몰아치며 각종 스포츠 브랜드들이 잇따라 2년여 업종의 퇴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점, 재고, 루트는 이미 여러 사람이 수렁에 끌어들인 것을 기대한다.

  

운동화 제조업

스포츠 산업이 불리한 것은 아니다. 많은 대형 스포츠 주최 측이 정부지만 운영하는 것은 전문 스포츠사들이 하는 것이며, 높은 수준의 마라톤 경사는 50%에 달한다. 순이익도 30 ~40%에 이른다.

또 체육대산업이 점차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자본이 진입하면서 많은 자본기구들이 체육산업을 배치하는 속도를 높일 것이다.

자본과 체육산업의 충돌에 따라 이미 스포츠 제조업에 진출한 각 브랜드들은 모두 마투 손바닥에서 뛰고 있다.

오늘날 인터넷 사유에 대한 광폭격에 직면하여 단일 상업 패턴은 독선적이기 어렵다.

귀인조는 이번에 인터넷을 지탱하고 있는 호랑이와 협력해 샘을 빌려 주주범에 투자하여 호포를 구축해 스포츠산업 전략 노선을 선명하게 구축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정책도 기업의 발전의 촉매제로 떠오르는 것은 강심침이 아니라 기업의 건강발전은 평일의 탄탄한 훈련으로 강건한 체력과 날카로운 조화를 조성하며 시장에서 달리고 있다.

주업 단판목통 효과 발전 속도 제약

한편으로는 큰 수필로 스포츠산업 기금을 설립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귀인조의 주업은 뜻대로 되지 않았다.

귀인조는 1월 24일 상륙거래소에서 9억 43억 원을 모집한 후 1년도 되지 않아 12월 1일에 8억원의 사채를 발행 신청했다.

회사가 8억 위안의 사채를 발행하는 것은 주로 자본을 보충 운영하는 데 쓰인다.

귀인조는 1년 이내에 두 차례의 융자를 융자하는 행위에 대해 회사 회장이 8억 위안의 사채를 발행하는 것은 주로 유동자금을 보충하고 최적화회사의 재무구조라고 밝혔다.

귀인조는 3분기에 회사의 계좌상 부채 총액이 15.4억원으로 단기 대출금 6.47억원으로 채무 압력이 비교적 크다.

귀인새가 상장된 이후 실적이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2012년 28.555억원, 2013년 하락한 15.76%로 24.05억원으로, 2014년 귀인조의 상반기 영업과 순이익은 지난해 동기보다 19.04%, 5.77%, 3분기, 귀인조 영업 수입이 20.39억원, 순이익은 23.06%에서 1.91억원으로 하락했다.

귀인조는 본토운동 브랜드의 2선 제대, 3, 4선 도시의 강세를 가지고 있다.

시장의 오봉 자리는 다른 스포츠 브랜드와의 경쟁이 우위를 점화하게 했다.

하지만 2012년부터 이녕, 안단 등 스포츠 브랜드 거물들이 한파기에 접어들었다.

채널 상실, 판매 하락의 현황을 바꾸기 위해, 거물들은 다양한 소비를 끌어들일 수 있다.

점점 커지는 재고 스트레스로 인해 전체 운동용품 업계가 저선 도시에 가게를 열어 아디다스와 나이크까지 12선 도시를 목표로 하는 국제브랜드도 서너 선 도시에서 개점하기 시작했다.

스포츠 업계 불황의 배경 아래 일선 스포츠 브랜드 채널이 주요 레이아웃 2,34선 도시의 귀인조는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


{page ubreak}

현재 스포츠 용품 업계는 전문화, 패션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새로운 국제 브랜드들이 잇따라 여성 스포츠 용품 전문점, 세분시장을 계속 쟁탈하고, 다국적 협력이 더욱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귀인새는 이 두 업계의 지고전략 진지에서 상대성 있는 포석전략을 보지 못했다.

이에 비해 국내 361벽 밖 개화벽 내향을 적극 걷고 해외의 영향력으로 국내 시장을 다지고 해외의 배치가 꾸준히 확장되고 있다.

이녕도 재출산, 야외, 아동 등 전문 분야에 발을 들여 소비군을 확대하기 시작했다.

제품은 기본이고 주업의 단판으로 인한 경영 원가 증가와 수입이 감소하면 반드시 그 종합 발전을 제약할 것이다.

선상 판매 판넬, 귀인조도 정성껏 경작하지 않고, 전기상을 대리상에게 건네고, 주로 판매재고 위주로 전국 각지에서 회수한 재고 발급업체로 알려져 있어 눈에 띄는 판매 실적도 보기 어렵다.

국내 복식류 전자상업계의 거두를 다시 반관하는 것은 최초로 신상품을 선상에 올려 소비자들이 가장 빨리 새로운 것을 보고, 전면적으로 브랜드의 유행 개황을 전면적으로 파악하고 더 많은 소비 행위를 불러일으킨다.

온라인 소비 주력군의 실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귀인조도 가능한 한 빨리 조정하고 전력 대비 전선을 내놓고 소비자와 가장 직접적인 친밀한 접촉을 구축해야 한다.

귀인조에 대한 투자호 단기 전략적 의의가 업적보다 크다.

합작 초기에는 상장회사의 이윤 공헌이 제한되어 있으며, 압축 후 기업의 자체에 더 많은 발전공간을 가져올 수 있을지, 파빙주업이 날로 위축된 경직은 전망이 밝지 않다.

만약 미래 쌍방이 사용자, 브랜드 보급, 전자상 등 분야에서 우세 상호 보완을 실현할 수 있다면, 회사의 온라인 업무의 발전을 추진하고, 스포츠 소비의 핵심 사람들을 유치하거나 가능한 한 밝은 길을 찾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2015 경상 대세 다플랫폼 운영

법률 강당
|
2015/1/24 12:10:00
58

노동관계시장화와 법제화의 관계와 의미

법률 강당
|
2015/1/20 13:52:00
28

마카오 는 이미 < 대외무역법 개정 > 의 법률 초안 을 검토했다

법률 강당
|
2015/1/18 18:02:00
38

고자륜 근로자의 법률 보호

법률 강당
|
2015/1/17 20:01:00
17

《 노동법 》 이 20년 말 창상 을 실시 하다

법률 강당
|
2015/1/11 16:45: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장쑤 성

2015년 1월 20일 사양전 현은 모두 국가 면화 질검 체제 개혁 요구에 부합한 가공업체가 면화 공증을 검증하고 공검 품질은 동기 대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