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업은 여전히 온난화되지 않은 O2O 가 관건이다
많은 의류 기업에 있어서 현재 선상 경로가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재고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국내 의류업은 곤경에서 벗어나 가맹점 패턴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시장에 맞서야 한다.
전기의 각종 투입과 홍보에 비해 원가를 합리적으로 통제하고 소비자의 브랜드 소비점합도를 높이는 것이 의류 기업의 성공적인 관건이다.
매년 7, 8월 상장회사들이 반년 성적표를 실어 올렸을 때 특이 7월 말부터 2015년 상반기 실적을 발표하고, A 주 의류 업계 상장회사들도 반년보가 속속 공개되기 시작했다.
이미 발표된 실적 이나 실적 예고 로 볼 때 70%를 넘는 기업 순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늘어난 반면 2014년 이 비율은 3성도 안 된다.
이 가운데 삼나무, 아고르, 김비타 등 여러 기업의 순이익은 전년 대비 50% 이상이다.
데이터의 변화는 국내 의류 업계가 최근 4년간 저조한 뒤 다소 호황을 예고하고 있지만, 기업의 반년보 이후 기자들을 자세히 분석한 결과, 여러 회사의 이윤 성장은 의류업과 무관한 글로벌 투자, 한편, 의류행업 자체가 최근 온라인 라인과 온라인 개혁과 시도의 효과가 뚜렷하지 않은 것으로, 기존의 실적은 국내 의류 업계에서 이미 따뜻해지기 시작했다고 단정할 수 없다.
김비달은 상반기 순익 증가 최대치 1530% 증가 원인으로 5월에 413.79% 증가 원인으로 남경오트가신 에너지 과학기술 유한회사 100%의 주식, 삼나무 주식 매각, 영보은행 주식 투자수익, 상반기 순이익 전년 대비 413.79% 증가, 개선 주식은 상반기 순이익이 60 ~1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상장 의류 기업의 반년보를 분석한 뒤 여러 회사의 대부분 이윤은 의류 업계와 무관한 글로벌 투자에서 나왔다.
올해 상반기 의류 주업에서 3억 02억 원 이하, 전년 대비 55.36% 감소, 상반기 순리 수매가 이뤄졌으며, 2014년 전년 대비 81.9% 하락했다.
선출된 반년 실적 예고 중에는 해장 가와 오강 국제 등 소수 기업들이 이윤의 성장을 단말기 판매의 최적화, 전상 경로로 확대할 뿐이다.
그럼에도 고부가가치를 가진 금융투자도 특유의 이익 증가점을 찾아냈다.
또한 대체적인 형세는 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늑대, 낭자 지분, 카노디로 등 기업의 실적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업적이 하락함에 대해 상술업체들은 ‘주문 감소 ’, ‘소매 무반상승 ’ 등의 이유를 언급했다.
상장 의류 기업의 반년 성적표에 직면해 중국 방직 기획 연구회 사무총장, 중국 방직 건설 기획원 업계 연구부 주임 여상 주최 직언은 국내 의류업이 몇 년 연속 하락한 후 자연스러운 회답이다.
중국 의류협회 부회장도 기업 내부의 조정 효율을 설명하고 시장 상황이 좋아졌다는 것을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지금 의류업이 따뜻해지는 것은 아직 이르다."
이번 국내 의류업의 슬럼프는 2011년 연속으로 늘어난 스포츠 복장이 그해 처음으로 하락했다.
이녕을 예를 들어 2010년 이 회사의 매출액은 94.79억원으로 2011년 81.65억원으로 하락했다.
이후 4년 간 하락 추세는 점차 캐주얼, 남장, 여장 등 분야로 확산되고 있다. 우리나라 의류 업계는 전반적으로 슬럼프로 진출했다.
의류업이 하락한 이유에 대해 가맹점 모델이 시장수요에 적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가맹점 모델이다.
시장 공급이 소소할 때 가맹점 모델은 브랜드의 매장수를 조폭하게 늘려 기업 매출을 높였지만 경영 상태가 좋지 않은 매장도 많이 생겨났다.
의류 기업의 증가에 따라 시장이 포화되고, 공급이 수요보다 커서 가맹점을 두고 기업은 시종일관 시장의 품절에 따라 신속하게 조정할 수 없으며, 시장의 상품은 많지만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또 경영 불량 매장이 대량의 재고품을 쌓았기 때문에 기업의 예금 증가로 유동성 자금이 신제품 개발에 쓰여 결국 악순환을 이루기 어렵다.
가맹점 모델 제약업체가 발전하면서 인터넷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도 국내 의류 시장을 쟁탈하기 시작했다.
인만, 한도의사 등 인터넷 브랜드는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끌어들였고, 이 브랜드들은 온라인상에서 성공을 거둔 뒤 실체점으로 이어졌다.
또 최근 몇 년 동안 자아라, 유니폼 등 해외 패션 브랜드들이 중국 진출을 앞둔 직영 패턴은 시장의 신속하게 매장, 제품 등을 조정해 소비자 수요에 맞는 동시에 일부 시장을 점령했다.
후난 성
의류 브랜드
건강성장은 국내 의류업의 침체가 내부 원인으로 세계경제의 둔화와 무관함을 증명하는 것이다.
동화대 방직물 디자인과 산업경제학과 교사 샤람 교수는 의류 산업이 저조한 4번째 원인: 몇 년 전 우리나라 의류 무역 수출이 활발하게 발전해 일부 과잉된 제품을 소화해냈지만 최근 수출 의류 가공은 중국에서 원가 더 낮은 동남아 국가로 옮겨지면서 이 소화 경로가 좁아지면서 국내 의류 시장의 포화 문제가 더욱 두드러졌다.
최적화 터미널 개척전기 업체, 의류 기업들이 포위망을 찾아 내외적 요인에 직면해 형성된 곤경에 직면하여 최근 우리나라 의류 회사들이 잇달아 포위를 찾기 시작하여 많은 상장 회사의 업적 투자가 보편적인 시도이다.
왕무럭무럭 어느 줄, 자본 모두 경쟁의 기초, 의류 기업이 부동산, 금융 등 투자 기회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의류 주업
혁신과 변형 제공 자금 보장.
다원화 투자에 의존하는 기업들이 가맹점 패턴의 폐폐단을 인식하고 있다.
상반기 업보에서 특, 해풍의 집, 오강 국제 등을 모두 채널 단말기 최적화 등을 업적성장을 촉진시키는 원인 중 하나다.
현재 최적화 단말기에는 두 가지 경로가 있다. 관중차 불량점, 양질의 매장을 부축하고 있다.
왕은 무럭무럭 기자에게 조정을 통하여 품질 매장의 체류시간이 더 짧다.
회전 속도
더 빨라, 매장 단위 면적의 생산은 “매장에서 상품의 교체가 빠를수록 매출이 자연스럽게 높아진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최적화 단말기의 방법은 더욱 철저하고 가맹점을 직영점으로 바꾸는 것이다.
여상 주파에 따르면 현재 일부 기업들은 지역, 경영이 모두 좋은 가맹점을 직영점으로 인수하고 있지만 가맹점은 여전히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직영점으로 전환한 뒤 시장 변화에 대해 신속하게 반응해 디자인부터 생산 및 운송 등 각 코너의 개혁까지 언급된다.
국내 의류 업계의 가장 빠른 반응 주기는 한 달, 많은 해외 브랜드들이 일주일 밖에 안 걸린 것으로 알려졌다.
세분업종을 탐구하는 것도 의류 기업이다.
높은 가격대비를 가진 해파란 가들이 남성복 중 저단시장을 주공하고, 삼마는 아동복 업무의 빠른 발전을 업적으로 성장하는 중요한 원인이다.
또 일부 기업들은 업무를 라인으로 확대해 인만, 초어 등 유명 타오브랜드를 가진 광저우환미 의류 유한회사로, 의상 라인과 선상에서 손을 잡았다.
미국 패션 브랜드 APP'유범', 오강 국제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량을 높였다.
기업이 전기상루의 개척을 실적 새로운 성장점으로 삼았지만 상장회사의 업보에는 전기상평대 수익을 명확히 제시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 관련 읽기
- 창업의 길 | 服装店铺如何提升进店率?
- 업종 지도자 | Alexander Wang 날개가 나비로 변하는 길 역정
- 성공 사례 | MUJI 가 손익을 뒤덮는 이야기
- 브랜드 건설 | 티파니 대중화구 그룹 총재는 계속 개점을 확장했다
- 수장 방송 | Marc Jaccobs 럭셔리한 파티가 독특한 정신을 지녔습니다.
- 회원 전구 | Lululemon 은 2015 가장 없어질 수 있는 10대 브랜드 1위.
- 혁신 발명 | 스마트 팬티 는 남성 생식 능력 을 보호할 수 있다
- 거리 촬영 유행 | 카우보이 조끼는 가을을 장식하고 거리 스타일을 완성해 기질을 뽐냈다.
- 패션 아이템 | 셔츠 매듭 냄새 난다 반바지 빨다 맑다 눈
- 일본 추세 | 티셔츠 +반바지 Or 스커트 한결 스타일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