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은 시대의 진통을 겪고 있다
이번 겨울에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정주 상업시장이 한파를 맞고 있다.
전형적인 소매백화점 신드롬으로 백성만상성점으로 1년 동안 발버둥쳐 버티지 못하고 9월 30일 문을 닫았다.
백성 관계자는 정위와 만상성이 어울리지 않아 계속 손실을 당했다고 말했다.
현재 동태강로점도 조정하고 있다.
그는 현재 27 상권 백화점 과잉, 만상성 객류도 안 된다고 지적했다.
백성만상성점이 가게를 닫았다니! 그것도 한 달 전이다.
어제까지 이미 폐쇄 게시가 한 달 만에 한 집 언론이 발견됐다.
이 자체 매체의 책임자가 말한 바와 같이 “최소 3년은 국내 어떤 실체상가에서 신발, 화장품을 산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선 아래의 상업은 소비자의 냉대를 받고, 한 명씩 문을 닫고 가게를 닫아 사람들을 감탄케 했다.
하지만 지금은 백화점 불황에 국내, 만달백화점까지 닫았는데 누가 독선할 수 있을까?
백성, 말레이시아의 최대 소매 체인그룹은 1994년 중국 소매업 시장에 진출해 2007년부터 백성 업적이 하락세를 드러냈다.
백성은 최근 5년간 연간 실적이 모두 하락했고 순이익은 33.5%에서 2.35억원으로 급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이 회사의 상장 이래 최악의 성적표다.
어제 하남 상보 기자가 만상성에 와서 현재 백성 1층에 아직 영업하고 있고 2층, 3층은 이미 휴업했다.
현재 백성과 만상성은 가게를 폐쇄하고 있는 것으로 내부에서 알려졌지만 만상성은 이 위치에 대해 차기 계획을 세웠다.
만성이 완전히 퇴출할 수 있기만 하면 그들의 계획 방안은 대중에게 공개될 것이다.
이 같은 관계자는 "만성만상성점 관점이 정상이다"며 "만상성의 전체 객류 (안 돼)를 포함해 일정 차이를 보이며 판매가 좋지 않아 적자"라고 말했다.
그는 만상성은 고단의 쇼핑센터로 자리매김해 음식의 브랜드를 포함해 고급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그들은 위치가 낮아 만상성과 어울리지 않는다.
또 만상성은 1기 개업의 면적이 작아서 7만여 평방미터로 영화관, 노래방 등과 같은 업적이 없다.
2회도 열면 많이 나을 것 같아요.
동태강로백성점에 대해 많은 점포의 빈대 상태를 조정하고 있으며 기존의 상품업태를 내놓고 음식과 오락, 패션의 종합점 등 임대 아이템 (예전 상품류는 모두 다
공동 경영
) 그래서 지금 입상 중이에요.
조정의 과정은 순차적으로 진보되어 11월 말까지 거의 완성될 것이다.
이번 조정은 1만 평방미터 (원래 상품류) 를 압축시켜 다른 업종을 개조할 수 있다.
미래의 이 가게의 상품류는 60%로, 다른 업태는 40%를 차지한다.
기본적으로 5만 평방미터 중 2만여 제곱미터가 다른 체험 실태를 한다.
그는 가게를 폐업하든 조정하든 경제 하행을 제외하고는 돈이 없는 소비가 주요 원인이다.
두 번째는 과잉, 만상성, 대위성 등이 잇따라 개업하고, 현재 27상권의 쇼핑센터, 백화점은 과잉 상태다.
그러나 우리는 하남에서 발전하고 있으며 특히 정주, 낙양에서 준쇼핑센터로 향했다.
하지만 만달, 대위성 등 순수 쇼핑몰 같지 않아, 우리 체량은 크지 않다.
상술한 인사설.
전형적인 소매백화점의 신드롬으로, 백성은 시대의 진통을 겪고 있다.
언론에 따르면 전국이 여러 개의 매장을 연속으로 끄고 가게를 닫는 것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정저우는 지난해 8월 말부터 만상성에 들어선 뒤 경영 상황이 낙관적이지 않다.
만상성을 여러 번 돌아다녔던 누리꾼들은 눈에 띄게 바라보며 많은 카운터가 비어 있었다. 진열상품이 있어도 고객이 찾아뵙지 않았다.
이로써
하남
동태강 길에만 만성했지만 이곳의 상황도 낙관적이지 않다.
일요일 때문인지 백화점 인기는 괜찮지만 2층에서 5층까지 모두 빈자리를 마련해 엘리베이터 등 뚜렷한 위치가 아니다. 특히 3층과 5층이 많이 깔려 있다.
기자가 백성 정주 지사 관계자에게 연락을 받았는데, 그는 지금 뿐만 아니라.
백화점
다른 많은 업계는 잘 살지 못한다.
큰 경제 상황이 좋지 않기 때문에 현재 국내 백화점도 전형 단계에서 쇼핑몰을 돌며 기존 소매업은 상품을 위주로 하고, 쇼핑몰은 상품품종을 축소하고, 음식과 오락, 레저 등 체험 업종을 확대했다.
- 관련 읽기
- 복건 | 복주: 다국적 전기업체 차이화 경영 촉구
- 재경 요문 | 위신 지급 보제 현금 요금 생략 전략
- 핸드백 창고 | 캔버스 가방이 불티가 아니라 패션 예뻤을 뿐이에요.
- 집 | 가구 방적 원단 거래가 끊임없는 커튼 천이 상장되어 뚜렷하게 증가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보승의 주가가 8.89% 하락 운동업계에 다시 경종을 울리다
- 보물을 배합하다 | 티셔츠도 이렇게 예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 의상의 포인트는 디자인이 아니에요.
- 거리 촬영 유행 | 캠퍼스 패션거리 촬영, 청춘은 입을 수 있다!
- 추천 | Shawn Colvin G (Scg 국제여장) 신개념 자기주장
- 시장 시세 | 일선 사치품 시수전기상'수요 '판매망의 전도는 분명하지 않다
- 즉시 뉴스 | 알리바바와 경동은 공갈로 소리친다
- 체험식 상업 공간 설계 수법
- MYBODY 11월 패션 무게 충격 내습해 드립니다!
- 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CEO 는 로봇 마운뇌동 대피인가요?
- 세계의상 신발 모자망 -화카데미 실습센터 트레이닝 2단계!
- 미국인들이 옷을 사는데 또 차를 몰고 교외로 갑니까?인터넷 구매가 어찌 더욱 빠르지 않겠는가
- 글로벌 연채 플랫폼
- 소녕 + 홍성 메카룡, 그들은 상대에게 무엇을 마음에 들었는가?
- 신수려 3분기 성장 완화 중미 시장이'저주'에 걸렸나요?
- O2O 기업은 소비자들의'생활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밖에 없다?
- 체험식 비즈니스 공간 유형 모드 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