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런던 패션주: 소셜미디어'미쳤어 '

2016/2/22 10:21:00 56

런던 패션주사교 플랫폼사교 매체

수장의 경쟁을 제외하고는 브랜드 키들이 사교 매체에서도 제2전장을 잠잠히 열었다.니엘슨과 비션에 따르면 네일슨 (Critical) 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스토킹이나 고가 최신 패션과 관련한 행사를 통해 트위터는 패션에 대한 관련 콘텐츠를 전파하는 최대 플랫폼이 됐다.

2016 봄, 여름, 런던 패션주가 있습니다.트위터최신 수장 콘텐츠 검색 등 대량의 토론을 일으켰다.트위터 영국도 관건적인 데이터 총결에 따라 74%를 넘는 영국 트위터 사용자가 런던패션 패션에 관심을 가졌고, 56%가 넘는 피방객들은 트위터가 직접 그들을 숭배할 수 있는 패션 선봉의 플랫폼, 47%를 넘는 패션 브랜드 팬은 트위터에 주목해 브랜드를 구입했다.또한 브랜드가 사교 매체의 파우더 격렬하게 싸웠다.

그렇다면 브랜드 선봉은 어떻게 소란스러운 소셜미디어에서 하늘과 땅에서 뛰는 것일까. 적당한 시간을 적당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것일까. 이 모든 것은 정밀한 전기적인 기획이 필요하다. 소셜미디어 및 목표인들에 대한 이해는 물론'새로운 유행추세 '사진만 몇 장 내던지면 된다.패션주의 성세를 빌려 브랜드들이 생중계 현장활동을 어떻게 하는지 한번 살펴보자. 소셜미디어는 이 눈길을 끄고 금의 호기를 사로잡았다.

이른바 패션주가 시작되기 전에 유명 디자이너 Matther Matew (Matew) 일렉트릭슨 (Williamson) 은 트위터 (Twitter) 를 이용해 팬들과 호응해 관심을 전개하고 수장 티켓 이긴 이벤트를 전개했다.이 행사는 대량의 발전을 불러일으켰고, 자신의 수영장의 지명도 및 사람들이 브랜드 신상에 대한 예상을 크게 넓혔다.

  서태후자신의 유명인 효과를 이용해 트위터에 팬들을 초대해 쇼장을 보는 모습을 보였다.

소셜 플랫폼의 본질은 소통에 있다. 디지털 전파 분야에서 계속 앞서가는 바보리버리가 더욱 극대화를 이끌었다.지난 2014년 패션주에 바보리는 쇼장의 선천을 열었고, 올해는 또 35대 Cam을 출시했다.

Facebook, Google 과 콜라보레이션, Topshop런던 패션주기간 동안 각종 소셜 채널 조합을 충분히 이용한다.이번에 그들은 서류를 이용해 APPP를 전송하는 데 이어 10인조 Chrip 소비자와 직접 독점 실황을 공유했다.소비자는 Chrip 을 통해 최신 디자인의 이미지를 받을 수 있으며, 사진을 클릭하면 배후 디테일을 볼 수 있으며, 모델 특별 전시 등을 포함한다.사용자가 배경을 제공하는 콘텐츠는 팬들과 브랜드의 거리를 끌어들였다.첫 시간의 디테일 전시도 신분기 제품의 판매에 기초를 다졌다.

브랜드는 트위터 사용자가 현장 카메라를 통제할 수 있도록 기술을 이용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쇼를 볼 수 있으며, 클릭 아이템은 동시에 객제화 정보를 얻을 수 있다.바폴리를 보면 주밀한 사교 전략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석 재무관 캐롤 (Carol)을 가리키는 데 이어 "Snapchat 같은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전대미문의 온라인 소통량 "을 가져왔고, 오늘 모바일 유통유량은 브랜드 사이트의 40%를 차지하는 비율도 늘고 있다.

바보리 같은 호응 규모가 안 돼도 팬들의 질문을 통해 소통 효과를 얻을 수 있다.사교 매체에서 모든 언급을 하고, 첫 시간에 응답해 시간적으로 조작하기 어렵다.Isentaia 무아의 조언은 실질적인 추적 대화를 해도 무방하다. 특히 의견 수령의 목소리다.예를 들어 뉴욕 패션주간 트위터에는 유명 편집, 작가, 스타 및 박주를 초대해 쇼경력을 공유했다.

이날 워크쇼 전시가 끝났다고 해도 브랜드 패션이 널리 퍼지는 것은 아니다.New Look 은 수장과 쇼장 밖의 거리를 공유하며 동영상을 찍었다.이 콘텐츠들은 패션주가 전개되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하며, 충분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고, 브랜드 이야기의 연장을 유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첫 번째 카탈로그 3D 프린트 모티브 모델이 뉴욕 패션주에서 아슬아슬하게 선보였다.

수장 방송
|
2016/2/22 10:14:00
50

카힐의 패션 브랜드가 뉴욕 패션주에 오르는데 이번에는 놀기 시작하겠습니다.

수장 방송
|
2016/2/22 10:07:00
46

뉴욕 패션주가 메디슨 광장에서 상연하다

수장 방송
|
2016/2/22 10:01:00
22

뭇별들이 뉴욕 패션의 주간과 우아한 스타일링을 응원한다.

수장 방송
|
2016/2/21 16:13:00
65

뉴욕 패션주 별들이 모이면 누가 가장 아름답게 입는지

수장 방송
|
2016/2/20 21:42: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유시시시 대혼을 앞두고 의상 스타일도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유시시시와 오기륭은 최근 뉴질랜드 웨딩사진을 찍는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결혼식은 3월 유시시 29세 생일에 열린다.유시시는 결혼 후 더욱 행복하고 비주얼과 옷차림이 크게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