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그나스는 비니곰을 수매하는 것은 그야말로 뱀을 삼키는 코끼리이다

2016/9/12 7:07:00 51

빅나베니곰디자이너

사치 브랜드 ‘운금 ’을 마련하고 심사 비준을 기다리고 있다.

빅나사

57억 위안의 한국 비니곰 인수의 중파운드 소식을 날렸다.

전체 소비품 시장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저조해 비성장성 분야에 대한 투자가 커지고 위험이 크다.

주목할 만한 점은 빅나사가 사치브랜드 ‘운금 ’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따라 증정 방안을 확정할 수 없는 현재 회사는 이 브랜드의 건설에 쓰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 당시 57억 위안의 한국 ‘베니곰 ’을 인수할 수 있는 행위에 대해 시장이 이번 ‘뱀 삼키기 ’의 장거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비그나 인사가 증권일보 기자에게 현재 57억 위안의 인수가격은 한국회사측이 제시한 가격일 뿐 최종 거래가격은 아니다.

“회사에서 회계사 사무소를 찾아서 이 자산에 대한 재평가를 진행하게 될 것이며 거래가격이 떨어질 수도 있다.”

9월 10일 최신 공고에 따르면 회사는 현재 회사의 재무고문을 확정하고 있는 가운데 13일 신조 증권 주식 주식 유한회사, 법고문은 베이징 국풍 변호사 사무실로 확정된 것으로 나타났다.

감사기관과 평가기관에 대한 의뢰 협의는 이미 협상 중이다.

거래 쌍방은 현재 최종 감사 원칙을 검토하고 있다 (회계 준칙 포함, 회계 준칙 및 심사준칙 없음) 을 논의하고 있다.

한국'베니곰 '인수 목적은 어디에 있습니까?

비그나 사호가 한국을 인수하는'비니곰'을 인수하는 행위는'사람 바보 돈 많다'는 혐의가 있었지만 비그나는 자신의 투자가 물거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자료는 12년 전 중국 내륙에 진출한 테니니오비니오 (T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판매점으로 지난해 수입 44462억원 (26억7억원)을 기록하며 순이익 903억원 (합금 903억원), 영업이익률은 약 34%에 달했다.

시네마 연구회사 중국 시장 연구그룹 분석사 벤더가 벤더가 테니비니베네오 (T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ie Weender가 처한 분야는 유닛과 포레버 (Forever) 21 등 빠른 패션 브랜드를 추가해 치열한 경쟁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Euromoniternational (Euromoniternational) 에 따르면 2015년 중국 의류 시장의 상하이 (600398, 주식) 과 유니버럴 브랜드는 각각 1.2% 와 1.0% 로 나타났다.

테니 위니라는 브랜드를 한층 더 알아보기 위해, 기자는 먼 길을 방문한 김원상가를 방문해 테니에 입주하는 데네니 점포를 보면, 이 점포는 옷 매장과 커피점포와 결합한 경영방식을 실시했다.

관찰을 통해 기자는 점포에서 구경하는 사람이 많지만, 많은 고객이 과자 커피를 먹으러 오는 것이 많다는 것을 발견했다.

빅나스가 이처럼 높은 가격으로 한국'베니곰 '인수에 대한 우려가 많지만 빅나스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빅나스 관련 부문에 따르면 “회사는 이번에 테니를 인수해 원사이의 브랜드와 제품 라인을 풍성하게 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며 “회사 각 브랜드의 협동효과를 발휘해 회사의 실력을 높이고 회사의 발전공간을 확장할 계획이다 ”고 답했다.

중김 회사의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브랜드의 세분한 업종 배경 아래에서 테니는 원네임 브랜드의 완전한 제품 그룹이 다양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광범위한 고객 그룹을 확보했다.

또 테니 위니 브랜드 창의력이 뛰어나며 2012년 이후 남성복 , 1313 , 아동복 ,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테니 위니는 총 14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은 유명 백화점에 위치한 직영점과 소수는 일선에서 3선도시에 위치한 특허경영점을 포함한다.

중금회사는 이 중 고위급 브랜드의 위치와 고효율적인 운영 관리에 수익을 얻고 있으며 테니는 기업이 앞서가는 이윤율 수준, 소득 규모와 순이익수 평균으로 충분한 현금 흐름 및 가관의 이익 균은 회사의 유리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증권일보 ’ 기자에 따르면 ‘베니아 ’의 브랜드는 ‘얌전한 여자 ’를 선호하는 젊은 여성의 디자인으로, 회사 자체 빅나스 브랜드는 큰 여성을 향한 디자인으로 회사 자체의 ‘베니곰 ’의 고객을 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업계 인사도 점점 늘고 있다는 지적도 있다

의류 브랜드

Teenie Weenie 를 모방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테니의 위니를 능가하고, 테니의 위니시리즈를 능가하는 학생은 도대체 얼마나 더 핫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반면 업계는 비니곰 실적이 하락할 우려가 있는 빅나사 내부 인사에 대해 회사 인수가 이 브랜드를 인수할 능력이 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 브랜드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다. 문제가 있어도 해결할 수 있다."

인지에 따르면 비니곰은 현재 디자인에 문제가 있어 회사가 ‘ 베니곰 ’ 의 디자인을 최적화할 수 있다.

“회사에서는 큰 힘을 쓰지 않고 이 브랜드를 바꾸고 디자인에서 개량하고 시장수요에 더욱 합류한다.”

회사 가 파트너 를 찾아 '뱀 횡령' 을 시작하다

사실상 빅나사 뱀이 코끼리를 삼키는 데 대한 업계가 가장 주목하는 것은 57억 위안의 자금이 어디에 있는가.

고위권의 빅나스는 일반적으로 고위점과 쇼핑센터에서 문을 연 것으로 알고 있으며, 회사는 2014년 상장 이래 점포 수를 줄이고, 이와 함께 회사의 업적도 해마다 줄어들고 있다.

2015년 연보에 따르면 빅나스 영업 수입은 8억 24억 원으로 전년 대비 2.69%, 순이익은 1.12억 원으로 전년 대비 18.92% 하락했다.

반면 2016년 상반기 회사의 영업 수입은 3.72억원으로 전년 대비 15.51% 하락해 상장회사 주주 순이익 2892.24만원으로 전년 대비 60.78%, 비후 순이익은 3818.52만원으로 전년 대비 45.15% 하락했다.

한편 비그나 실의 털 이율도 가벼운 하락을 보이며 2015년 70.29%에서 2016년 상반기 69.17%로 줄었다.

비그나사 내부 인사에 따르면 회사 실적이 하락한 것은 매장 닫기 때문이다.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빅나는 새로 점포를 개업하고 139개, 31개 조정, 점포 수는 전년 대비 34.33% 하락했다.

2016년 들어 빅나스의 관점 행태가 계속되고 있다.

2016반년보에 따르면 상반기 점포 수는 215개였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은 281개였다.

비그나스는 점포 조정은 고단 채널을 바꾸기 위해 전술적 제안이라고 밝혔다.

“회사가 자진관점에서 가게 손실이 아니라 중저급 가게를 꺼야 한다.”

이 같은 비그나사 내부 인사는 비그나 (VIGNA) 가 고급 브랜드에 위치해 중저단매장이 열리는 점포는 회사 브랜드의 위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꺼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인사에 따르면 회사가 가게를 닫는 동시에 고위급 매장을 선호한다.

이 같은 비그나스가 출시한 실적에서 회사의 경영은 진통기에 처해 있지만 회사의 가용자금도 이번 인수 자금이 원활하지 않다면 회사의 인수자금은 또 어디서부터 이뤄질까?

공고에 따르면 비그나는 이랜드의 후원코닉 리미티드와 양도협의를 체결해 이랜드의 후원자 (이하 Land Fashion Hong Hong) 씨와 관련해 카노미티드 (Teenie) 와 관련한 자산 (상하이) 무역을 양도하는 데 한도가 있다.

이와 함께 비그나사는 8억 위안과 관련 합작업체를 공동으로 설립하고 이 유한 합작업체를 통해 이번 거래와 관련된 융자 작업 및 비용 지급 사항을 추진하고 있다.

이 같은 공고에서 회사는 이번 인수를 위해 한 회사를 성립했으며 합작자들도 융자를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한 관계자는 기자에게 "회사에서 펀드 회사를 설립하고 이 회사를 통해 대출을 받는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가 은행에서 모든 인수금을 대출할 수 없기 때문에 회사가 펀드 회사를 설립하여 파트너 대출을 받는다.

"현재 회사는 적임자를 찾았지만 대출 이자가 달라서 회사도 더 선택해야 한다."

투자 중두 는 여전히 사치 브랜드 ‘ 운금 ’ 이다

이 같은 관계자는 비그나 사화 자금이 한국 비니곰을 인수했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그러나 회사에서는 대동을 준비하지 않고 원반 인마로 이 브랜드의 운영을 유지한다.

현재 회사의 힘으로 내놓은 브랜드는 사치 브랜드 ‘운금 ’이다.

2015년 5월 8일 회사 폐쇄, 빅나스는 1조35억원의 자유자금으로 남경운금연구소 주식회사 (이하 윈금지분)를 100% 지분을 인수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지난 5월 11일 빅나스는 예정 예안을 발표했다.

회사는 25.59위안 /주식 가격을 낮추지 않고 특정 대상에 비공개 발행 주식 수량은 5280만주를 넘지 않고, 모금자금은 약 13억 5000만 위안이다.

모집 자금 순액은 각각'운금사치 브랜드 건설 프로젝트'와'고단 정제, O2O 및 공급 체인 협동 정보화 플랫폼 프로젝트'에 쓰여'운금사치 브랜드 건설 프로젝트'가 약 10.9억원의 모금 자금을 투입해 주체는 운금연구소와 유럽의 신설 자회사를 실시한다.

운금의 정 증점 사업은 아직 증감회 심사를 거쳐 아직 자금을 모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남경운금의 사치품 브랜드의 건설을 추진하기 위해, 이미 기존 자금이 업무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회사에서는 운금주식에 대한 기대가 크지만 회사를 위한 실적 표현은 이상적이지 않다.

2015년 연보에 따르면 운금주식은 2015년의 순이익은 약 16.5만원으로 적자했다고 한다.

이에 비그나사 내부 인사는 기자에게 현재 운금주식 매출된 제품은 여전히 예전의 공예품과 같은 재고로, 회사가 만들어야 할 ‘윈금 ’ 브랜드 의상은 아직 정식 판매되지 않았다.

그래서 현재의 업적은 좋지 않다.

이 관계자는 내년부터 이탈리아 개점과 이탈리아 이탈리아를 채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자이너

디자인한 운금복은 이 브랜드가 해외 판매 효과가 좋으면 국내 개점을 고려한다.


  • 관련 읽기

선마전상 수상 장굉량: 발전의 전도가 멀다

뉴스 택배
|
2016/9/10 17:32:00
111

자ara 창업자가 빌게츠를 넘어 세계 부자가 되다

뉴스 택배
|
2016/9/10 16:06:00
73

인터넷 + 시대 아래 미래 의류 는 사교 도구 가 될 것 이다

뉴스 택배
|
2016/9/10 15:49:00
39

셔츠 브랜드 Alain Figaret 개인 모집 기금 인수

뉴스 택배
|
2016/9/10 13:04:00
111

모유 전기 업체 의 발전 이 급격히 50% 의 시장 점유율 을 차지할 전망 이다

뉴스 택배
|
2016/9/10 11:19:00
150
다음 문장을 읽다

소흥길마량사 3600세트 한마 복장 서비스 G20 정상회

이번 G20 항주 정상 회의에서 소흥 길마량사 3600세트의 한마 복장 서비스 정상, 3600여 채의 스태프 복장 및 연회장 카펫, 벽보 모두'길마량사 '제품을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