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 Armour 는 공식 입장으로 북미 4대 연맹 진출 계획을 1년 연기했다
이것은 미국 브랜드가 북미 4대 직업 연맹을 획득한 공식이다.
구의
계약은 본토의 실적을 살리는 데 대한 의미가 쉽지 않다.

Under Armour 는 북미 프로연맹'당당히 입실'에 대한 소원이 깨졌다.
2019시즌 미국 브랜드는 미국 야구 메이저리그 MLB 와 1년 앞당겨 구복 협찬 계약을 시작하는 것은 언더가 10인 아모루가 처음으로 공식 입장으로 북미네대 연맹에 진출했다.
그러나 4월 17일 MLB 는 변화를 선언하고 양측의 협력 시작 시간은 2020년으로 미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MLB 는 계획에 대해 미루는 구체적인 원인을 대외 해석하지 않았다.
Under Armour 의 대변인은 "현재 우리가 발표할 만한 소식이 없다"고 말했다.

북미 4대 프로 연맹의 후원자권은 각 대 스포츠 브랜드의 필쟁지라고 여겨진다.
NBA
시장
치열한 경쟁에서 나이크에서 패한 뒤 2016년 10월 Undeer (Under) 가 1013일 (Armour) 에 이어 미국 프로스포츠와의 협력 프로젝트를 맞았다.
최초의 협의에 따르면 Undeer (Under) 가 10대 Armour 는 2020년부터 MLB 의 공식 코트 공급자가 됐다.
이 브랜드는 북미 4대 체육연맹의 협찬 계약을 처음 받아 10년 동안 구체적인 계약숫자를 알 수 없다.
모자를 제외하고도 New (New)를 비롯해 유니폼을 모두 Under Armour 가 도맡아 한다.
이 새 계약은 스포츠 브랜드 스폰서 로고가 코트의 소매를 가슴 앞쪽으로 옮기고 노출도가 높아질 것으로 주목된다.
이와 함께 언더더는 아르모어가 30지 구단 설계와 구복을 생산하는 데 나서며 판매 업무는 합작자 스포츠 소매상 Fanatics 에 맡긴다.
이로써 두 회사는 협약 원가를 공동으로 분담하고 매출을 권한한다.
현재 MLB 의 장비 계약은 나이크와 MJestic가 공동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쌍방의 계약은 2019년 만료될 것이다.
이 가운데 Marjestic의 계약 시간은 2005년 연맹의 독점인 유니폼 스폰서이다.
나이키는 2009년부터 MLB 를 위해 스웨터를 제공하고 선수들의 멱살을 드러내는 대구는 나이크는 이 경기에서 수많은 브랜드로 드러났다.
최신 합의는 연맹과 나이크, 마제스틱의 다년간의 협력 관계를 종결할 것이다.
2017년 9월 Under Armour 에게 이호소식이 나타났다.
Fanatics 는 2억 25억 달러를 들여 VF (CF) 101300 (Corporration) 소속 스포츠 수권그룹, 후자 MLB 현 구복 스폰서 마제스틱을 보유하고 있다.
이 거래가 이뤄진 뒤 MLB 는 조율 결정을 거쳐 Under Armour 의 구복은 2020년부터 2019년부터 시행됐지만 현재로서는 미국 브랜드 화이트가 좋아졌다.
Under Armour 는 최대한 빨리 야구장을 징발하길 바란다.
최신 분기 재보에 따르면 Under (Under) 가 북미 본토시장에서 매출이 전년도 대비 4%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핵심 시장은 총 매출액이 77% 에 이른다.
북미 프로리그에 진출하는 핵심 분야는 브랜드 자구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다.
이와 함께 MLB 의 상업가치는 볼 만하다.
'포브스'가 4월 초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MLB 연맹은 지난 1년에 7퍼센트 상승했다.
2016 시즌을 예를 들어 연맹의 협찬 수입은 8억 달러에 달하며 4대 연맹은 NFL 에 버금간다.
꾸준한 텔레비전중계와 비즈니스 수입에 수익을 받고 있으며, MLB 의 사장들은 금산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가운데 뉴욕 양키의 시가는 40억 달러에 달하며 21년 연속 MLB 차트'포브스'에 올랐다. 현재 전 세계에서 두 개의 프로클럽의 시가가 40억 달러에 달하고 있으며, 또 다른 하나는 미국 프로럭비리그 NFL 의 다라스 데님이다.
Under 133 Armour 는 MLB 구의 계약에서 마케팅 수익을 얻기를 바라며, 연맹은 낡은 계약을 포기하는 노상 마제스틱을 통해 자신의 젊은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국 매체 스푸르트 비스인스 Journal (NHL) 은 2017년에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MLB 팬들의 평균 연령은 57세인 NFL의 평균 연맹인 NFL은 50세, NHL 과 NBA 는 각각 49세, 42세로 집계됐다.
"연맹은 젊음과 함께 팬들의 기초를 늘리고 있다"며 "볼티마일 (Brightman)의 전 부회장 부레트만 (Brightman)은"밀레니어세대들에게 언더더가 젊은이미지를 자랑하고 있다 "며"기존 스폰서 마제스틱은 그리 높은 브랜드인지도가 없다 "고 말했다.
그러나 현재의 상황에 따라 Under (Under) 가 원더모르와 MLB 의 협력은 여전히 1년만 더 기다려야 한다.
현재 북미 4대 연맹에서
운동의 거물
나이키는 NBA 와 NFL 의 구기 계약을 장악하고, 아디다스는 NHL 의 후원 권익을 보유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K11 창시자 정지강 계속 발력 패션 투자 이번에 이탈리아 브랜드 Sergio Rossi
- 회사 뉴스 | [클로즈업] 중국에서는 자ara, H &M 탄생하나요?
- 전시회 특집 | 종평 결과 곤석사자컵 ·제3회 복건성 십가복 디자이너 신선 출로
- 전시회 정보 발표 | 전시회 순례 1244대금 송금!너는 이 공장에서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고 싶니?
- 전시회 정보 발표 | 억민아파트에서 SIUF 초모형을 우연히 만날 수 있어요.
- 전시회 정보 발표 | SIUF 초모의 천연적인 아름다움을 양호하는 논밭농장
- 전시회 정보 발표 | 미래의 초청장 공공2018 중국 내의정상회담 과학기술 포럼에서 오시길 바랍니다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2018 중국 석사자 국제패션주 및 제21회 해협 양안방직 의류 박람회 공제4회 중국 (천주)해상 실크 브랜드 박람회 미디어 미팅회가 열렸다.
- 기자 전선 | 기자 전선 공공공2018 석사자 국제패션주 개막수 석사자 의류 브랜드가 연합하여 공석사자잔 ·제3회 복건10가디자이너 종평 동태수
- 신제품 발표 | '미는 피트 '아기를 건강하게 키우고.
- K11 창시자 정지강 계속 발력 패션 투자 이번에 이탈리아 브랜드 Sergio Rossi
- [클로즈업] 중국에서는 자ara, H &M 탄생하나요?
- 종평 결과 곤석사자컵 ·제3회 복건성 십가복 디자이너 신선 출로
- 전시회 순례 1244대금 송금!너는 이 공장에서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고 싶니?
- 억민아파트에서 SIUF 초모형을 우연히 만날 수 있어요.
- SIUF 초모의 천연적인 아름다움을 양호하는 논밭농장
- 미래의 초청장 공공2018 중국 내의정상회담 과학기술 포럼에서 오시길 바랍니다
- 2018 중국 석사자 국제패션주 및 제21회 해협 양안방직 의류 박람회 공제4회 중국 (천주)해상 실크 브랜드 박람회 미디어 미팅회가 열렸다.
- 기자 전선 공공공2018 석사자 국제패션주 개막수 석사자 의류 브랜드가 연합하여 공석사자잔 ·제3회 복건10가디자이너 종평 동태수
- '미는 피트 '아기를 건강하게 키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