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7천만 달러를 들여 개세웨이를 수매하려 하는데, 특별히 안드로 나란히?
지난 18일 한국 매체에 따르면 한국 매체들은 한국의류 소매상인 이랜드 월드 (E -Land) 와 함께 이 그룹의 깃발을 인수한 미국 테니스 브랜드 개세웨이 (K -Swiss) 의 자금 규모는 약 3000억 원, 약 2.7억 달러에 이른다.
해외 브랜드'혼인'과 자주 어떤 것일까?
지난달 월버린과 합자회사를 설립해 성코니, 마이마이 에이전트, 특보와 해외 브랜드 ‘연척 ’의 목적은 2018년 재보에서 명확하게 드러났고, 특발은 한 단일 브랜드 그룹으로 확장되고 있다.
개세웨이는 미국의 국제 스포츠 용품 회사, 중고단 시장을 향한 요가, 헬스장 헬스 헬스 헬스, 배드민턴 등 관련 스포츠 용품을 주로 제공한다.
성코니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런닝슈즈 브랜드, 마이악은 야외 운동시장을 겨냥해 세 브랜드의 공통성을 총괄하면 중고단과 전문성이다.
이 두 가지 특징은 서로 통일된 것이다.
스포츠 브랜드로서 가장 잃어버릴 수 없는 전문성, 예를 들면 이녕 패션 노선으로 소비자들의 가슴을 뒤엎었지만, 이녕은 절대 트랜스카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NBA 진출에 충분한 브랜드 성량과 프리미엄 이후 자신의 과기화를 내놓기 시작했다.
첫 번째 모델은 공영휘를 선택했고, 특진 첫 모델은 사정봉을 선택했고, 탄생 초부터 패션 마케팅 노선을 걷고'오락 +스포츠 '쌍규 마케팅 패턴을 추진해 연예 스타에게 상품을 건넸다.
하지만 오늘이 되면 스포츠 코스에서 과학기술이 패션이고, 하이드로 갈수록 소비자들은 전문성에 관심이 쏠린다.
현재 특보가 여전히 서너 선 시장에서, 스타가 모델로 다니며, 객단가는 주로 300위안 안팎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자신의 스니커즈 분야 성량을 늘려 중국 마라톤의 국내 브랜드로 거듭 강조해 4년 연속 중국 후원자 마라톤 경사가 가장 많은 스포츠용품 브랜드 (2018년 42회)가 됐다.
그러나 그 자체의 편차 때문에 전문적인 경쟁을 지원하는 것은 브랜드에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안달, 이녕, 특보, 3614대 스포츠 브랜드, 안달, 이녕 운동, 특보, 361 주요 초점 달리기.
국내에서는 농구장이 상대적으로 많았고, 달리기를 제외하고 농구를 하는 것이 다른 운동보다 보편적이며, NBA 가 가져온 스타의 효과도 농구화에 더욱 강한 사교 속성을 갖게 한다.
안달, 이녕은 농구 신발에 충분한 신경을 쓴다.
상대적으로 달리기 문턱은 낮지만 화제성이 있는 운동은 아니다.
현재 특보적인 자금 사정은 괜찮지만, 이렇게 밀집되어 있는 것도 급박한 것 같다.
특발은 주요 브랜드가 자체의 스니커즈를 강화해야 한다. 두 번째는 다브랜드를 통해 작동하고, 상대가 레이아웃이 없는 방향에서 우위를 점하고 중국 하이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 스포츠 브랜드 자원은 희박한 자원이다. 만약 특보적으로 인수에 참여하지 않으면 국내 경쟁 브랜드가 지체된다.
3년 전형인데 어떻게 역경에 몸을 돌리는가
30년 전 특보 전생은 퇴학 청년 정수파와 두 결배 형제가 공동으로 1500위안을 창립하였다.
제화작업장에서 출발해 3년 동안 3000만 위안의 생산액의 창업 여지를 창업한 후 대외 무역시장을 주공했다.
외국 판매는 결코 오랜 계획은 아니다. 정수파는 남미 아프리카 시장에서 흥행에 나섰을 때, 안전, 피크 대표의 진강운동화 기업이 궐기하고 있다.
2002년에야 특보가 진정으로 탄생했다.
특히 패션 마케팅과 저가 코스를 꾸준히 걷고 있지만 브랜드 노화 문제도 불가피하게 나타나 비즈니스 모드 문제로 재고 위기가 벌어졌다.
2005년 2009년부터 2009년까지 진강슈즈사업이 쌓여 출시된 시기이며, 특보도 2008년 6월 홍콩연교소에 상륙했다.
자본시장의 번영과 베이징올림픽의 개최는 스포츠 브랜드에 전례 없는 발전의 기회를 가져왔다. 각 신발 기업들은 전국에서 대량의 매장을 개설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호경기가 길지 않아 나이크, 아디다스 등 국제 브랜드의 침입 및 전자상들의 발전은 동질화 심각한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시장을 잃게 해 2012년 폭발하는 거액의 재고 위기가 많은 신발 기업을 압도하는 마지막 벼짚이 됐다.
특보도 다행히 면할 수 없다.
2012년 특보 연수입은 55억 5억 5000만 위안에 이르렀고, 그 다음으로 오는 2013년, 연간 수입이 21.8%에서 43.4억원, 10대 이후 2년 동안 줄곧 어려움을 겪었다.
지난 2012년 중량 재고 위기를 복판한 정수파는 "모든 패턴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대리제였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과거 특보로 상품을 대리 판매업체에 팔아 장사를 마치고 중개업업이 바빠 새로운 가게를 열고 있다는 것은 소비자 수요가 풍부하고 변화가 빠른 시대에 적응할 수 없다.
2015년에는 ‘3년 전형 ’을 시작으로 기존 패션스포츠 브랜드가 달리기 위주, 패션을 보좌하는 스포츠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첫째, 소매 경로가 편평화되었다.
대리상 구조와 직영 비율을 조정하여 특보적인 독보적인 총대리 도매상이 소매상으로 변하고, 축소경로를 격려하다.
반면 2011년 최고기 7596개 매장 이후 6년째 매장 수를 줄였다.
3년 전형기 마지막 해인 2017년까지 총 대리상 직영점포는 2015년 전보다 20%가 60% 이상 증가했다.
둘째, 가게 이미지 전문화.
전문 스포츠 브랜드의 전형으로 자리매김해 기존 매장 절반 이상을 새로운 6s 세대 운동 이미지로 바꿔 새로운 점포는 달리기에 전념하고 실체점 쇼핑 중 체험을 최적화하고 있다.
셋째, 브랜드 관리 지능화.
대형 데이터 팀 CCTV 및 분석 자료를 증설해 제품 주문 안내, 소매 재고 수준, 정확한 할인 범위, 최적화점포 판매 형식에 따라 제품 진열, 그룹 피드백 소비자 취향 개선 제품 디자인 개선.
넷째, 선 아래 일체화.
전자상업의 전반적인 소매 시스템의 비중을 높이고 재고공유를 실현하고 선상에서 동일한 제품 설정과 통일된 가격과 판촉 행사를 동시에 발표한다.
다섯 번째, 제품 디자인 기능화.
달리기 연구센터를 설립하여 핵심 품목으로, 미국 도씨화학회사, 3M, 영위다사, 일본 동리 주식회사 등 국제 섬유 재료를 개발해 개발업체와 협력해 개발에 투입한다.
2017년 말, 특보적으로 1억 5000만 원을 한꺼번에 2015년 전에 생산한 제품은 3년 정돈의 마지막 단계다.
환매한 재고 일부 기부는 자선기관에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고, 일부는 제3자 바이어를 소화한다.
이번 환매는 ‘스크래치 치료상 ’과 다름없다. 2017년 매출은 동기 대비 5.26% 하락했지만, 역사적 부담을 철저히 제거하고, 통일 브랜드 이미지를 최적화시켜 재고 효율을 우선하고, 전체 채널이 더욱 건강해 신제품을 적극 판매하고 있다.
2018년 특보 3년 전형 효과 초현, 연간 수입은 63.83억원으로 전년대비 24.84% 증가했으며, 동점 매출이 중 2자릿수 증가했다.
자금 회전 면에서는 무역비용과 교역 비용 대비 일수가 25일 정도 줄었다.
무엇보다 전반적 마케팅을 높이는 등 재고 회전일수는 꾸준히 상승하면서 실적 저곡기 (2013년 79일)를 넘어 이 상황이 나타났기 때문에 특보가 시장에 맞는 수요를 조정하기 때문에 신상품의 출시 속도를 가속화하는 것도 신발, 의상, 액세서리, 액세서리 제품의 구조변동일 수도 있지만, 2자 배후에는 공급사슬 관리를 강화하고 폐쇄위기가 재개됐다.
안전 모드 복사 전경 기하?
지금은 형편이 좋아, 이미 정상적인 단계에 올라섰으니, 다중 브랜드를 빌려 더 진일보할 수 있을까?
이닝은 주 브랜드 이녕 연신자 브랜드를 제외하고도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Lotto (롯데), 프랑스 야외 브랜드 Aigle (Aigle)과 미국 무용과 요가복 브랜드인 10네트윈윈윈윈윈윈, 레드 탁구와 케이드민턴도 있다.
그러나 이 브랜드들은 이닝에게 가져온 매출은 미미미한 것으로, 재보가 따로 열거되지 않았다.
이닝은 최근 몇 년 동안 바빴지만 다른 브랜드에 많은 자원을 투입한 적이 없다.
그러나 이녕에게 진정한 브랜드 가치는 ‘이녕 ’에서 ‘이녕 ’을 둘러싸고 자브랜드를 늘리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일 것이다.
더욱더 안전하게 공부할 만하다.
애초부터 대중 소비자가 추구하는 것은 성가비라는 점을 알고 있다.
애드리브 브랜드는 줄곧 대중 시장 제품에 속하고, 특보, 361, 귀인조 격차가 그리 크지 않다.
2009년 FILA 중국 경영권을 획득할 때까지 무사히 새로운 기회를 잡았다.
대중 시장에 축적된 자본은 2009년 베리 수중에서 6억 5억 홍콩달러로 FIL을 중국 대륙과 홍콩 마카오 지역의 업무를 수매했다.
FILA 는 당시에도 잘 알려지지 않았고 중국 시장에서는 여전히 결손이 났다.
안달의 사고방식은 뚜렷하고, 주 브랜드의 안전은 기존 저렴한 가격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FILA 중국 지역의 업무를 통해 12차 도시의 소비업그레이드와 패션스포츠 트렌드를 맞췄다.
FILA 패션 브랜드, 프로 운동보다는 아디다스 및 나이크 정면 경쟁을 피했다.
FILA 가 처한 시장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면서 국내의 확장 포인트를 국내에 겨냥한 야외 시장은 디사우트를 도입하고 한국 브랜드 Konlonsport 중국구 업무를 운영한다.
지난해 시조모 회사인 Amer, 목표는 2022년 동계올림픽이다.
FILA 를 인수하여 이닝을 넘어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안전한 발달로 양차 수매를 통해 국내 영군의 스포츠그룹으로, 우리나라 4대 스포츠스포츠 브랜드 상장업체 2018년 경영 실적이 발견돼 영수와 순이익, 모리리율 등은 모두 다른 세 회사를 초월하고, FILA, 디사우트는 국내에서 상대적인 공백시장이다.
성코니, 마이마이 에이전트, 그리고 개세웨이 인수, 새로운 시장에 진출, 안전 모드 복제.
그러나 무사히 FILA 의 손실을 돌리고 집단의 지주가 되며 10년가까이 안착됐다.
특보 전에 합병 경험이 없다. 다브랜드 운영은 장기적인 변형 과정이다. 정력 분산되면 정합 자원을 유효하게 정합 할 수 없다. 특보 원본의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가 업적이 될 수도 있는 ‘트랜지스터 ’가 될 수도 있다.
근원: 호호 저작자: 심가홍, 범동향
- 관련 읽기
- 거시적 경제 | 중국 중앙은행은 2년 동안 처음으로 재할인과 재대출 이율을 상향 조정하였다
- 재경 요문 | 외환국 에서 제 2 차의 은행이 규정을 위반하여 외환 업무 처벌 상황을 처리했다
- 재경 요문 | 胡锦涛:下大气力抓好保障供应和稳定物价等工作
- 재경 특집. | 陕西延长石油主导推广甲醇汽油
- 상장회사 | 북경 동양은 다시 백억 은단 대출 계약을 받았다.
- 국제 대사 | Nino Cerruti:设计在生活中延续
- 거시적 경제 | 중국이나 석탄 가격으로 수입을 거꾸로 줄이다
- 거시적 경제 | 진덕명: 125기간 농대 초대접 재정 지원력 강화
- 재경 특집. | 중앙 기업의 세금 납부 후 이윤 상납 비율이 5% 인상되다
- 국제 대사 | YSL生平纪录片将于明年问世 (图)
- 복귀 본행, 컨버스, 농구화 시장 복귀 선언
- 적의고 는 중국 이 고속 성장 을 지속하는 뒤 에 이 여섯 가지 원인 이 있다
- Gucci 판매 성장이 '상태화' 중국 소비자 공헌 35% 를 완화하고 있다
- 핑크색 백팩 이 배색 조류에 따라가라고.
- 사회 인사들의 멋진 남자 발판 튀김!
- 해외 구매 또는 중국 아마존에서 탈퇴'느린 대가를 치르다 '
- 3000억 원 미치게!미국 테니스화 브랜드 개세위
- 의상 + 관광 2대 업무가 이끌어 가고, 헤노르는 지난해 영업 수익이 121.99% 올랐다.
- 태평조 의상 CEO 진홍조: 중국 브랜드'젊은 느낌'을 어떻게 찾는지
- 라하벨, 카리스마, 빅나스, 이 여장 브랜드 근황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