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장 낙서 여행 너무 절약, 845 짧은 치마 159 169로 입으면 누가 작다고

2019/8/21 12:19:00 0

중책을 맡다.

루한의'상해 보루'가 하향 하향 을 보이면서 유량소생은 이미 과거식 이 된 것 같은데, 유량은 이미 결정적인 요소가 아닐 때, 이번 젊은 생얼은 의구하다. 비주얼을 말하며'4천년난봉'이라는 칭칭을 받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백모미, 최근 몇 년 동안의 드라마의 생산량도 매우 마음에 든다.

비주얼, 2회 SNH48 의 1위도 허명 없이 간단한 이목구비와 얼굴형, 아주 인내적으로 볼 수 있다. 특히 빨개진 이후의 국정책의 패션감각 위에도 특유의 개인적인 매력이 있다. 그'4천년난우'라는 칭호, 흑백모자, 양복 시크함을 더했다.

대부분의 90 후 여별과 마찬가지로, 국정의 공항쇼는 저조로 스타일리시한 것이 아니다. 한 벌의 기초 아이템은 그녀의 몸에 매우 내추럴한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 청바지, 청바지, 후드후드팬츠까지 스타일링, 나이트 소녀의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하기는 어렵지만 전체적으로 부럽다.

아름다워진 국장 역은 정말 선녀처럼 진실, 국 이런 비주얼 사극 정말 완벽하다, 브랜드 활동 일습 노란색 드레스 선풍기 콤플렉스 콤플렉스 시스루 시스루 상의의 디자인을 더해 전체적으로 볼륨을 더해 볼륨을 더해 포인트를 더했다.

최근 국 을 보 면 내 사교 플랫폼 머리 에 자신 의 사복 미 사진 을 햇볕 을 한 장 여름방학 여행 미 사진 은 정말 보기 좋 은 것 이다. 고정 의상 은 오히려 마누라 가 가장 좋 은 옷 패션 을 보이 는 부러움 을 돋 고, 실력 은 무엇 을 모두 보기 좋 은 시리즈 를 아름답 고 자연스럽다.

90 후의 국 (中)의 경우 이렇게 많은 신생대 꽃들 사이에서 놀라운 한 명, 인미는 말할 것도 없고, 몸매에 흠집이 조금 있지만 전체적인 미감에 영향을 주지 않고, 어떤 스타일의 옷들이 그녀에게서 항상 다른 시선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휴가사복도 마찬가지다.

비주얼 사진 속 의 국장 중 한 몸 의 순수한 흰색 옷 차림 으로 '새하얀 낭자' 상선 느낌, 화이트 드레스 는 작은 화이트 슈즈 와 흰색 선 양말 을 밟 고 전체적 으로 깔끔 해 보이 고 소녀 감 이 넘 어 보이 고, 그녀 의 몸 에 정말 적합 하 고 있 는 것 이다.

이번 여행미비비비비비비비촬영 각문제인지 한눈에 국 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걸 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소녀감.

가냘픈 몸매의 국정으로 말하자면, 이런 여행 사복이 너무 아름다워, 베이지 컬러의 차양모자 크기가 딱 좋아 몸매가 너무 작지 않아 작은 언니의 기질을 감추지 않고, 미색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스커트도 괜찮은 컬러 cp, 깔끔한 모습에 흡인력이 있어 볼수록 좋아 하얀색 낭자를 연기하는 사람.

이번 의품 선택에서 국장 역시 절약, 다른 여자별 같지 않게 하얀색 허리선녀 스커트 역시 845, 여전히 사치스러운 사치라고 할 수 있지만, 여자 스타에게 이런 의상 역시 훌륭하다. 특히 높은 차감도 있다.

카메라 아래에 있는 국장, 클렌징, 화이트 입술의 뷰티 메이크업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 커피색 섀도는 매혹적인 눈빛, 웨이브의 긴 머리카락이 바람에 펄럭이고, 청신한 소녀 화장, 간단한 감령, 정말 항상 높은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의 치병의 몸매, 이번에도 눈에 띄게 빛나고, 누가 감히 작다고 말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큐티나는 할머니 바람 셔츠 고급스럽고 달콤한 반바지와 더욱더 젊어졌다

스타 옷장
|
2019/8/21 12:19:00
0

송혜교는 화이트 원피스에 스모키 메이크업을 입었는데, 소녀감이 전혀 빠지지 않았다.

스타 옷장
|
2019/8/21 12:19:00
0

박효민 양복의 상의가 5부 바지를 섞어 여성스러움을 자아낸다

스타 옷장
|
2019/8/21 12:19:00
0

여자가 스물다섯 살 지나면 더 이상 상아탑 의 작은 공주 가 아니다

스타 옷장
|
2019/8/20 14:40:00
4

오근은 세벌 스타일링이 스물아홉 번째 생일 파티, 머리 머리털 머리로 곱슬곱슬한 살을 올려 오히려 더 달콤함을 더했다.

스타 옷장
|
2019/8/19 12:57: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큐티나는 할머니 바람 셔츠 고급스럽고 달콤한 반바지와 더욱더 젊어졌다

고력나는 이 이름을 묶은 작은 편집장은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고력나는 데뷔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외모에 경탄할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