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을 겨울 8대 유행 원소, 물건을 들고 다니면 돼!
패션계는 줄곧 조류에 의해 통치되었다.소비자들도 조류의 가장자리에 머물고 있어 현재 유행 추세에 따라 소비를 바싹 따라갔다.
그래서 일정한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싶다면, 소매상은 반드시 선두를 유지해야 하며, 최신 패션 트렌드에 대해 신속하게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늘 일부 패션 사이트들은 최근 1년 동안 검색 키워드를 분석했다. 2019년 가을 겨울 트렌드에 대해 더 많은 이해가 됐으면 좋겠고, 2019년이 다가올 가을 겨울 열기가 더 많은 시장을 차지하며 더 많은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바란다.
1
1위:시대 어깨
2019년의 가을 겨울, 어깨를 깔고 돌아왔다!
체어는 1980년대 가장 핫한 패션 라이너, 시간의 변화에 따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습관적으로 이'이상해'를 잘라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복고 로고가 다시 돌아와 올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이 트렌디한 트렌드로 돌아와 복고 를 이어갔다.
이런 트렌드를 이끌어내고 싶다면, 트레이닝재킷과 양복을 시도해 볼 수 있고, 어깨가 터프한 로맨틱한 원피스를 선택해 섹시하면서도 쿨하고 멋스러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2
2위: 부스스한 소매
영국 방송사에 따르면 2019년에 가장 히트한 패션 검색 중 하나는 70년대 패션, 루즈한 소매.
옷바지에 봉송원소의 소매를 넣어 순식간에 의상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입체시켜 전체적인 이미지를 더욱 크고 우아하게 만든다.
그래서 요즘 골동품 가게나 엄마의 옷장을 자세히 살펴보면 탐나는 골동품 옷들을 찾아낸다.
3
3위: 공복 팬츠
오버코트는 처음에는 육체노동을 위해 디자인한 방호복으로 유행하고 실용적이었다.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점퍼를 골라, 이 긴 소매 코트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그러니까 선택이 빠지지 않을 거야.
2019년 봄 여름 많은 카드가 이런 답변을 내렸고, 김바티스타 Valli 수장에는 순백 점프슈트가 고급스럽고 미끄러운 질감이 넘치며 체크무늬 디테일에 포인트를 줬다.
스트레칭을 내려서 길거리에 오니 유니폼을 코트로 삼고 셔츠에 하이넥을 입고 맨투맨을 맞춘다.
외투는 단정하고 잘 입는 것이 아니라 어깨에 걸치고 손들고 손들고 손들어 자신감을 발산한다.
4
4위: 더블백 조합
작년에 갑자기 유행하던 가방은 이미 역습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 가을 겨울, 더블백은 다시 시선을 끌며 거리의 장인이든 스타들의 몸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이 됐다.
크기가 작고 색조상 일치를 유지하지만, 모양과 크기 차이가 비교적 커서, 사람들의 부품에 흥미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밝은 톤의 더블백 조합, 몸에 흔들리는 레이어드가 뚜렷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5
5위:강현격
체크무늬라는 오랜 세월이 흐르지 않는 원소는 19 /20 가을 4대 패션주에 다시 퍼져 퍼져 스코틀랜드 체크 무늬를 비롯해 비희격 무늬가 줄줄이 이어지며 전혀 조짐도 없는 체크 풍조가 이렇게 다시 한 번 갑자기 패션을 휩쓸었다.
체크 롱 팬츠의 매력도 무시하지 않고 다양한 기본 상의를 섞어 입는다. 예를 들어 흰 셔츠, 화이트 티셔츠, 니트 등 아이템으로 심플한 스타일의 feel.
올 가을 겨울에는 스트라이프 팬츠가 넓은 세상, 특히 긴 드래그 팬츠가 주목된다.
이와 같은 컬러 컬러의 체크 슈트 + 원피스는 또 다른 눈에 띄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올해의 트렌디한 숲 컬러와 잘 어울린다.
컬러가 너무 진하다면 베이지 린넨 등 순색으로 매치하면, 한순간에 고급스러운 질감을 준다.
6
6위:뱀가죽 프린트
뱀가죽 프린트라는 조류가 느릿느릿 사람들의 시선을 끌며 이제는 패션계를 정식으로 점령했다.
호랑이 무늬와 호피의 컴백은 예상치 못했지만 뱀가죽 프린트는 2019년 가을 트렌드에서 의외로 예상된다.
물론 오늘에도 사피 패턴은 불법 사치스러운 것들이 있지만, 선천적인 독특한 무늬는 순식간에 고풍을 자아낸다.
7
7위 표범
표범 무늬를 언급하면 미간을 찌푸릴 수도 있고, 표범 무늬가 그녀들과 멀리 떨어져, 어르신까지 가는 사람은 입을 수 있고 레오파드 주름이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워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내기 어렵다.
하지만 올해의 호피 패셔니스타는 패션인들의 가장 사랑, 다양한 의상에 등장해 바지, 외투, 원피스, 세트 등이 등장한다.
동물인화는 줄곧 권력의 상징이다!추동에서는 동물인화는 패션에 더욱 광야하고 표범, 표범, 호마부터 호랑이, 뱀 무늬까지, 여성의 힘과 독립성을 발산한다.
8
8위: 예모
얼마 전 어부모자는 한때 많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끌었고 여름부터 가을 초까지 어부모자는 여름철 더위의 태양 광선을 잘 해결했다.
이번 시즌에는 물통모자가 나타났다.그것은 더욱 탄탄하고 더 성숙한 스타일로, 색깔도 가을 겨울 컬러에 더욱 잘 어울리는 골드 톤, 무늬와 디테일에 더 많은 스타일링이 있다.
지금까지 정리해 온 2019 가을 트렌드 원소였습니다. 한 해 중 계절 트렌드 변화는 크게 변하지 않을 수 있지만, 시즌 신상품 업데이트 시 시즌 특성에 따라 조류요소를 적절히 녹여야 합니다.
그래서 선품과 물건을 가져올 때 유행 요소에 따라 자신의 복장을 동시에 결합시켜 매 계절의 유행 요소를 자연히 자가복에 융합시켜야 고객을 즐겁게 입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 패션 블로그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패션 브랜드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허튼소리를 하다 | 일조 NEIGHBORHOOD 새로운 베이징 및 홍콩 한정 시리즈 상륙
- 구두시장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구두시장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유행화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패션 브랜드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
- 추천 | 유니폼 유정: 중국에서만 300개만 더 올리고 월급 20%
- 구두시장 | 키용 가죽과 반투명 합성 원단 신발 핏
- 1년에 500만 방의 저수지를 절약할 수 있다 — 트윈 그룹 중수 재활용 프로젝트
- 수요 감소 배경 아래 폴리에스테르 병영화 시장은 어디로 가나요?
- 공급 구도에서 PTA 가 다가올 겨울을 본다
- 일간방송 패션 주 브랜드 안정 증가 상반기 영업 소폭 증가
- 글로벌 방직 기업을 위해 이 일을 잘해야 한다!경위 지능 운행 1년의 효율은 어떻습니까?
- 중국 대외 무역 의 역세 가 상승 하다
- 대외 무역 여름이 끝나면 방직 시장이 곧 끓을 것이다?
- '귀여운 중국'의 이족: 이'의관지족'은 민족풍을 국제무대에 올렸다.
- 성수기 가 되면 ‘ 전복 전쟁 ’ 을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결국 ‘ 가격전 ’을 시작했다.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